본문 바로가기


지식/미국주식

미국주식 룰루레몬(lulu us) 주가 전망 및 실적

by 아크k 2022. 12. 19.

미국주식 룰루레몬(lulu us) 주가 전망 및 실적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요가복의 샤넬로 불리는 룰루레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요가복계의 샤넬 - 룰루레몬

룰루레몬 홈페이지

요가복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룰루레몬 애틀라티카는 1998년 캐나다 벤쿠버에서 설립된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입니다. 전 세계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요가복 뿐만 아니라 기능성 셔츠, 반바지 등 요가 악세서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룰루레몬 가격

요가복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높은 가격때문입니다. 고급화 전략으로 타 브랜드에 비해 비싸기도 하고 세일도 자주 하지 않는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가는 이유는 높은가격만큼 높은 품질 덕분입니다. 친환경 소재, 탄력, 피부 마찰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움직임이 편하면서도 몸매를 잡아주는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입니다. 

 룰루레몬 실적 및 주가

룰루레몬의 매출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올해 2022년도에도 높은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룰루레몬 실적 정보는 메크로 트랜드를 통해서 확인하였습니다. 

메크로 트랜드

 

 

 

룰루레몬의 현재가는 321.24달러 입니다. 최고점인 450달러는 2021년에 기록하고 나서 하락하고 있는 모습이지만 꾸준한 매출을 발생하고 있어서 앞으로 더 상승할 여력이 남아 있습니다. 

 

3분기에 기대 이상의 호실적을 발표하였고, 물가 상승으로 인해 매출 원가가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재고 부분이 크게 증가하여 아쉬운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룰루레론 3분기 사업보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룰루레몬 3분기 사업보고서

 

lululemon athletica inc. Announces Third Quarter Fiscal 2022 Results

Revenue increased 28% to $1.9 billionComparable sales increased 22%, or increased 25% on a constant dollar basis Diluted EPS of $2.00 VANCOUVER, British Columbia--(BUSINESS WIRE)-- lululemon athletica inc. (NASDAQ:LULU) today announced financial results fo

corporate.lululemo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