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2023년 계묘년 신년 무료 운세 토종비결 보는 방법

by 아크k 2023. 1. 2.

2023년 계묘년 신년 무료 운세 토종비결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은 음력으로 1월 1일이 지나야 합니다. 현재는 양력으로 1월 1일이 지났고, 아마도 구정이 지나면 신년운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다들 하시는일 잘되시길 바라면 2023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포춘82

포털사이트에서 2023년 무료운세를 검색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시까지 모두 입력하고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선택한 후 태어난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년운세는 2월까지 서비스가 되고 자세한 운세는 포춘82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오늘, 띠별, 별자리 운세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생명 무료토종비결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앱이나 PC 모두 확인이 가능하고 혜택-운세/사주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토종비결이나 운세 혹은 부자되기를 누르시면 되고,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전체적인 운을 총론으로 요약해서 볼수도 있고, 매달 월별 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그리고 가정과 건강운, 이성 대인관계 등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은토끼띠의 해에는 대부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삼성생명 모니모 신년운세

삼성생명은 모니모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운세톡톡 서비스에서 2023 신토정비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론부터 시작하여 재물운, 가정운 그리고 이성운과 월별 운세 등을 알려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 좋은 의견이 많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나쁜 해석이 있다고 하더라도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신년 무료 운세 토종비결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삼아서 다양한 운세를 확인해 보시고 이곳 저곳에서 확인하여 종합적인 결론을 내려보면 좋을것 같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