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 구독 요금 저렴하게 이용 하기 (파티원 모집)

by 아크k 2023. 1. 5.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 구독 요금 저렴하게 이용 하기 (파티원 모집)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공유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OTT가입자가 급증하고 있고, 각각의 OTT마다 새로운 드라마나 흥행하는 인기 프로그램들이 생겨서 모두 구독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됩니다. 

 

거기다가 넷플릭스에서 더이상 계정을 공유하는걸 금지한다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과연 사실인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나의목차]]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넷플릭스는 일부 국가(페루, 칠레, 중남미 등)에서 가족이 아닌 사람과 계정을 공유할 경우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23년도 부터는 미국에서도 비슷하게 계정 공유 과금을 시작하여 전세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입자를 더 늘려서 수익을 개선하려는 방침인데 과연 한국에서도 먹힐지 의문입니다.  국내에서는 OTT이용자들끼리 서로 공유하는 파티원 문화가 익숙합니다. 그리고 구독형 OTT의 종류도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하여 과연 한국시장에도 먹힐지 궁금하네요. 

 

아마 초기에는 반감이 심해서 넷플릭스 구독자가 많이 떨어져 나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일단 국내에는 도입한다는 이야기는 없으니 좀 더 시간이 지나야 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구독 요금표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은 현재 광고형 베이직 모델까지 추가하여 5,500원부터 17,000원 까지 있습니다. 혼자서 5,500원 내고 보는것보다 프리미엄으로 가입하고 파티원 모집하여 4명이서 나눠서 시청하게 되면 4,250원으로 더 저렴하면서 광고 없고 UHD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프리미엄으로 가입하여 친구들과 함께보거나 친구들을 다 모으지 못하였다면 파티원을 구하게 됩니다. 파티원을 구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피클플러스, 그레이태그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구독 하는 방법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월 4,900원으로 세개의 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할수도 있고, 넷플릭스만 이용한다면 수수료를 제외하고 4,250원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식/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요즘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를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max45jung.tistory.com

그레이태그

그레이태그의 경우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왓챠,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판매자와 직접 매칭이 되어 연결되는 시스템입니다. 원하는 상품이 없다면 본인이 직접 넷플릭스를 가입 후 상품을 판매하여 파티원들을 모집하여도 됩니다. 

 

요즘은 쉐어하는게 유행이라 다들 계정 공유에 크게 민감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같이 이용할 이용자들을 모집해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멤버십 구독 이용료 저렴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정보] -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꼭 필요합니다. 로그인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