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LG 뉴진스 그램스타일 가격 에디션 구매 방법 및 출시 일정 제품 사양 스팩

by 아크k 2023. 1. 30.

LG 뉴진스 그램스타일 가격 에디션 구매 방법 및 출시 일정 제품 사양 스팩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핫한 걸그룹과 우리나라 노트북의 대표그룹이 콜라보를 하였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뉴진스 x LG그램 콜라보로 새로운 그램인 그램스타일 출시가 2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아직 정확학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이야기로는 270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자세한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그램 style 뉴진스 에디션 빅 버니

 뉴진스 그램스타일 스팩

2023년 최신형 LG 그램의 신제품 입니다. 요즘 트랜드에 맞게 좀 더 세련된 노트북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LG그램에서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자연스럽고 풍부한 화면을 보여주는게 특징입니다. 

최대 120Hz 주사율을 지원하고, 0.2ms 응답속도로 영상을 좀 더 선명하고 부드럽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2월 1일 20시 엘라쇼(LG전자 온라인 브랜드 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200대만 한정판매하는 모델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알림설정 해두고 접속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뉴진스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월 6일 18시에 뉴진스 팬사인회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엘라쇼 알람설정 하러 가기

 

 

이번에 출시되는 LG 그램 뉴진스 에디션 스팩은 윈도우 11홈을 사용하고 CPU는 i5-1340P 13세대 ssd 256g에 추가 확장슬롯1 이라고 합니다. 

 

그램의 경우 보통 게임을 돌리는 용도보다는 휴대하기 간편하여 작업할 수 있는 노트북이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도 출시 가격은 15인치~17인치에 따라 250 ~ 300만원 정도 할것 같으니 자신에게 알맞는 모델 찾아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월 1일에 자세한 스팩과 가격 모두 공개되니 그때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식/전자기기] - LG 노트북 그램 모델명 확인 방법 - 가성비 노트북 찾아보자

 

LG 노트북 그램 모델명 확인 방법 - 가성비 노트북 찾아보자

LG 노트북 그램 모델명 확인 방법 - 가성비 노트북 찾아보자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노트북을 사려고 알아보면 너무나 많은 종류의 제조사가 있고, 비슷한 모델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