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연회비 할인 혜택

by 아크k 2023. 3. 21.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연회비 할인 혜택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 대부분 대형마트를 다니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처럼 국내에서는 트레이더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트레이더스를 이용할 때 삼성카드가 있으면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트레이더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삼성카드를 가입하여 발급 받아서 이용합니다. 그럼 혜택과 연회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나의목차]]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혜택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연회비

국내 해외 구분없이 연회비는 15,000원이고 트레이더를 비롯하여 교육, 병원, 약국, 이통통신, 커피 할인을 5%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월 할인한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40만원 미만은 1% 할인이지만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5% 할인에 월 할인한도가 5만원으로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교육할인

학원 서점 학습지 인터넷강의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이면 통합 월 할인한도 1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병원/약국 할인

병원, 약국의 경우에도 양방, 한방 모두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할인이 됩니다. 

이통통신할인

이통통신의 경우 SKT, KT, LGU플러스의 이통통신 자동납부를 신청할 경우 월 5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만 넘기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할인

커피전문점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 5천원 까지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시 제공하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에서 가능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 및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00원당 2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연회비 및 할인 혜택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지식/카드] - 공과금 할인카드 추천 (가스요금, 전기요금, 관리비 자동이체)

 

공과금 할인카드 추천 (가스요금, 전기요금, 관리비 자동이체)

공과금 할인카드 추천 (가스요금, 전기요금, 관리비 자동이체)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 안오르는것 없고 가스비, 전기비, 수도세 모두 너무나 많이 올라버려서 조금이라도 생활비를 절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