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챔프시럽 환불 방법 및 회수 절차 (챔프 빨강 환불 가격)

by 아크k 2023. 4. 26.

챔프시럽 환불 방법 및 회수 절차 (챔프 빨강 환불 가격)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국민 해열제라고도 불리는 챔프시럽 빨강 제품인 아세트아미노펜 제품의 회수 소식이 있습니다. 최근 갈변 현상이 발생한 어린이 해열제 챔프 시럽 제품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조 판매를 중단하고 회수 조치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강제회수 대상 의약품 외에도 모든 챔프시럽에 대하여 잠정 제조 판매 및 사용 중지 조치를 하여서 챔프 빨강 제품은 모두 회수 대상이 됩니다. 

[[나의목차]]

 챔프 빨강 회수 대상 제품

챔프 빨강 강제 회수 대상 의약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조번호 2210043, 사용기한 2024.10.18
  • 제조번호 2210046, 사용기한 2024.10.24

 

빨강 챔프만 가능하고 파랑 챔프는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제품만 현재 판매 중지가 되었기에 리콜대상입니다.

 챔프시럽 환불 방법

챔프시럽(아세트아미노펜) 환불은 온라인 접수 또는 약국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환불금액은 1상자당 6,000원입니다.

 

박스는 없고 낱개만 있는 경우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챔프 빨강 환불 가격이 본사에 보내면 6,000원 이지만, 약국을 통해서 환불하는 경우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구매가격이 5,000원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약국에서는 5,000원에 환불해주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약국을 통해서 환불을 받을 경우에는 개봉하였더라도 박스가 있어야 하고, 환불대장을 작성한 후 가능합니다. 약국마다 받아주는곳이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온라인 접수는 착불로 동아제약 이천공장 챔프 담당자에게 보내면 됩니다. 

택배보내실 주소 : (17308)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2946번길 61 동아제약 이천공장 챔프 담당자 (031-644-2773)

챔프시럽(아세트아미노펜) 온라인 환불 접수

 

 

온라인으로 보내실 경우 미리 폼을 작성하고 난 뒤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환불받으실 제조번호를 확인해서 작성해 주세요. 

 

그리고 남아있는 박스만큼 수량을 기입하고 본인의 성함, 연락처, 환불받을 예금주와 은행명,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조번호는 상자옆에 적혀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챔프 시럽은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누구나 하나씩은 다 비상약으로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사태로 상당히 부모들의 마음이 좋지 않은게 사실 입니다. 

 

혹시라도 집에 지금 챔프 빨강이 있다면 사용하지 마시고 전부 약국이나 본사에 착불로 택배보내서 환불을 받는게 바람직합니다.

 

앞으로는 챔프 빨강 대신 대체할 해열제로는 다른 제품을 알아봐야 겠습니다. 

[육아] - 챔프 빨강 파랑 대신 할 아기 해열제 찾고 있다면 (아세트아미노펜, 이부프로펜)

 

챔프 빨강 파랑 대신 할 아기 해열제 찾고 있다면 (아세트아미노펜, 이부프로펜)

챔프 빨강 파랑 대신 할 아기 해열제 찾고 있다면 (아세트아미노펜, 이부프로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최근에 아기 해열제로 유명한 챔프 시럽이 특정 제품 번호에 대하여 회수조치가 내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