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신청 접수 서비스 경기민원24 홈페이지

by 아크k 2023. 8. 7.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신청 접수 서비스 경기민원24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집에서 아이를 가정보육 하고 있다면 잊지 말고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신청자에 한해서 대상자를 선정하고 지원해주기 때문입니다. 신청하지 않았다면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까요. 

 

대략적인 내용을 설명하자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 가정보육을 하고 있으면서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다면 아이에게 1년에 2번 건강과일 꾸러미를 지원해주는 내용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서비스 내용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등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가정보육 어린이에게 건강과일 꾸러미를 제공해주는 사업 입니다. 

 

신청일 현재 (8월 ~9월) 해당 시 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면서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을 받는 미취학 가정보육 어린이가 대상이 됩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과 같은 기관을 다니지 않아야 합니다.)

 

경기도산 과일 등으로 구성된 제철과일 꾸러미를 각 가정에 직접 배송을 해주는데 연 2회 제공하게 됩니다. 내용량은 어린이집 1년치 공급량 만큼 가정으로 배달해준다고 합니다. 

 

신청기간

2023년 8월 7일 ~ 9월 27일

신청방법

경기민원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을 받은 후 회원가입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

가정양육수당 수급자 : 21년 이전 출생 만 7세 미만 (취학전)

부모급여(현금) 수급자 : 22년 이후 출생 만 2세 미만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시설을 이용하는 영유아는 해당사항이 되지 않는다.

발표일

23년 10일 10일 (화)

공급기간

23년 10월 말부터 12월달까지 2차례

제출서류

신청자(아동)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신청방법

경기민원24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할 경우, 아동의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현장 신청시 신청서 1부와 신청인의 신분증, 대상아동과의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온라인 신청시에 행정정보 공동이용 정보연계 동의를 하게 되면 별도의 제출서류 없이 가능합니다. 만약 정보연계 미동의를 하게 되면 신청자(아동)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지식/정보] -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 인쇄 및 PDF 파일 저장 가능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 인쇄 및 PDF 파일 저장 가능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 인쇄 및 PDF 파일 저장 가능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부분 일들을 처리할 수 있어서 편리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은행이나 동사무소를

max45jung.tistory.com

 

경기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하여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신청 접수 서비스는 총 다섯단계로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1. 정보이용 동의 및 유의사항
  2. 신청자격 자가진단
  3. 신청정보입력
  4. 첨부서류 제출
  5. 사업 신청 완료

간단한 신청자의 정보와 아이의 정보를 입력하고 정보제공에 동의를 하면 간단하게 신청 접수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는 10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니 지원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10월 말부터 각 가정으로 과일이 배송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꾸러미 신청 접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카드] - 학원비 할인 카드 경기아이플러스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 대상 조건

 

학원비 할인 카드 경기아이플러스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 대상 조건

학원비 할인 카드 경기아이플러스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 대상 조건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으면 받을 수 있는 혜택 중 하나인 아이플러스카드에 대해서 알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