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쪽 애월 한담 귀덕 해안도로 대형 카페 비에노즈

by 아크k 2023. 8. 31.

제주 서쪽 애월 한담 귀덕 해안도로 대형 카페 비에노즈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제주도에서 서쪽으로 여행을 하게 된다면 곽지해수욕장과 협제해수욕장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한림, 한담이 있는 애월쪽에 숙소를 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저의 경우도 애월에 숙소를 정하고서 자주가는 대형 카페가 있는데, 숙소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격은 그리 저렴하지는 않아도 멋진뷰와 넓은 대형 카페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포인트 적립을 하게 된다면 5%씩 적립을 해주고 사용은 5천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니, 10만원 이상 지출을 하게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의목차]]

 제주 서쪽 해안도로 대형 카페 비에노즈 위치

 

비에노즈는 대형카페인데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조금 특이한점은 바로 옆 건물은 풀빌라로 숙박업도 함께 하고 있는듯합니다. 

 

귀덕해안도로를 따라서 쭉 오다보면 대형건물 하나가 우두커니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이고, 주차또한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애월카페거리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위치하는곳이고, 사람들과 북적이는게 싫고, 한적한곳을 찾고 있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귀덕 해안도로 대형 카페 비에노즈 메뉴

베이커리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데 많은 종류가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편이지만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 아메리카노 : 5,500원
  • 요거트 : 7,500원
  • 소금빵 : 3,700원
  • 마르게리따 포카치아 : 6,500

마르게리따 포카치아는 피자와 비슷한 맛과 식감을 표현해줘서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 올라간 루꼴라도 풍미를 더해주었구요.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요거트를 시켰는데 위에 토핑해주는건 날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레몬청이 올라갈때도 있었고, 애플민트로 꾸미기도 하였는데 요거트의 맛이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소금빵 또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 입니다. 소금이 있는 부분도 많이 짜지 않았으며 속은 버터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매력적입니다. 

멋진 오션뷰를 즐기면서 커피한잔과 브레드를 즐기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카페 입니다. 그리고 앞쪽에 있는 바다는 수심이 높지 않아서 바다생물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라게, 고동, 새우, 게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바다생물 친구들이 있어서 관찰하는 재미도 있으니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카페에서 휴식도 취하고, 앞바다에서 생물들도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서쪽 애월 한담 귀덕 해안도로 여행을 하는데 한적한 대형카페를 찾는다면 비에노즈~!

[여행] -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풀빌라 씨엘빌리지 아이와 함께 표선에서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풀빌라 씨엘빌리지 아이와 함께 표선에서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풀빌라 씨엘빌리지 아이와 함께 표선에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포토 용량이 꽉차가서 사진을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