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풀빌라 씨엘빌리지 아이와 함께 표선에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포토 용량이 꽉차가서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지난 여행사진이 있어서 정리할겸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여름에 아이와 함께 한달살기를 하려고 숙소를 알아보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일단 지역부터 어디에 있을지, 그리고 어떤형태의 숙소를 선택할지, 바다와는 가까운지 그리고 편의시설과 수영장등 부대시설 등등 알아보다보니 쉽지 않았습니다.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해결할 수 있었던건 숙소내에 수영장으로 결론을 내렸었고, 그리고 알아보다보니 풀빌라형태의 숙소가 아이랑 가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이 들어서 이 곳 표선 씨엘빌리지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숙소는 복층형태여서 아침에는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면서 일어날 수 있었고 위에서 보는 숙소의 풍경도 좋았습니다.
[[나의목차]]
제주도 한달살기 풀빌라 씨엘빌리지
핸드폰으로 사진을 어디에서 찍던지 날씨도 좋고 가운데 수영장이 있어서 이쁘게 사진이 잘 찍힙니다.
수영장은 총 3가지 형태로 있었는데, 하나는 시설보수로 인해 이용이 안되었는데 자쿠지 같은 형태였고, 하나는 일반 수영장이고 테이블 가까이에는 물높이가 낮아서 아이들이 이용하기 적당한 수위였습니다.
수영장 주변으로는 숙소들이 있고 가운데 길은 아주 작은 산책로 정도로 이용하였습니다.
야간에는 조명들도 틀어주고 수영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덕분에 기분좋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씨엘빌리지 내부
1층에는 주방과 거실 그리고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랑 있기에는 아래 바닥이 대리석인게 큰 단점입니다.
1층에 있는 화장실은 욕실이 있었고 외부 개인 풀장과도 연결이 됩니다.
베란다로 나가게 되면 외부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2인용 해먹과 자쿠지 그리고 개인 수영장이 별로도 있습니다.
복층으로 구성된 2층에는 퀸사이즈의 침대가 2개 있어서 넓게 침대를 이용할 수 있었고, 샤워시설과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 하나 있습니다.
숙소 내부에서 물놀이를 할수도 있고 조금 쌀쌀한날은 자쿠지에 따뜻한물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어서 멀리나가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숙소를 예약하는 방법은 홈페지이나 씨엘빌리지 내부에서도 4개 정도의 업체로 나눠져 있습니다. 각각의 주인들에게 연락을 하거나 에어비엔비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제주도에서 아래쪽인 표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씨엘드제주풀빌라&리조트로 나오게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이동하기에 상당히 좋은 위치에 숙소가 있고 차를 타고 조금만 나가면 표선해수욕장 및 장을 볼 수 있는 시장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 배타고 제주도 가기 완도에서 제주 블루나래호 차량선적 이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