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도에서 제주도 가는 배편 요금 가격 예약 차량선적 비용산타모니카

by 아크k 2023. 7. 7.

진도에서 제주도 가는 배편 요금 가격 예약 차량선적 비용 산타모니카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진도에서 제주도 가는 배인 산타모니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목포에서 가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요. 목포나 진도 모두 씨월드고속훼리를 통해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 목포에서 제주도 차량 선적 하고 배타고 가는 방법 비용 (씨월드고속훼리- 퀀메리2, 퀸제누비아)

 

목포에서 제주도 차량 선적 하고 배타고 가는 방법 비용 (씨월드고속훼리- 퀀메리2, 퀸제누비아)

목포에서 제주도 차량 선적 하고 배타고 가는 방법 비용 (씨월드고속훼리- 퀀메리2, 퀸제누비아)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를 배타고 가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려고 합

max45jung.tistory.com

 

비행기로 가는것도 좋지만 배를 타고 가는 여행 또한 잊을 수 없는 추억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차량을 가지고 가시거나 장기간 제주도에 있을 예정이라면 배를 타는 방법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나의목차]]

 씨월드고속훼리 산타모니카 

진도에서 출발하여 제주도에 도착하는 배편은 산타모니카입니다. 씨월드고속훼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타모니카는 비교적 작은 크기의 배로 총길이 72.67m이고 여객정원은 606명입니다. 차량선적은 9대만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가신다면 빠른 예약이 필수 입니다. 

 

그리고 제주도에 가는 가장 빠른 배이기 때문에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좌석은 총 5단계로 이코노미, 패밀리, 오션뷰, 스탠다드, 비지니스로 나눠져 있으며 침대칸은 없습니다. 고속훼리이기 때문에 침대칸은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실 모두 좌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파리바게트가 있고 고속훼리인 특성상 별다른 부대시설을 즐길여유가 없어 보입니다. 빠르게 제주도에 도착하고 싶은 고객의 경우 다른곳보다는 진도에서 제주도 배편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배편 시간표 및 요금 차량선적 비용

  • 진도출발 : 08:00, 13:30
  • 제주출발 : 11:00, 16:20
  •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추자도 경유시 2시간)

요금

  • 이코노미 : 40,500원
  • 스탠다드 : 47,400원
  • 오션뷰 : 56,100원
  • 4인실 : 196,700원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게 되면 조금 더 할인이 되니 현장예매보다 5%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운송기간과 휴일에는 10% 할증된 요금이 적용되고 유류할증료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차량 선적 요금은 경차가 가장 저렴합니다. 모닝의 경우 115,890원이고 쏘나타와 같은 국산 중형차는 160,370원입니다. 수입차량의 경우 BMW의 경우 승용은 188,770원 SUV는 216,860원 입니다. 

 

차량선적 비용을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씨월드 고속훼리 홈페이지

 

 

 진도에서 제주도 가기 예약방법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정에서 편도 또는 왕복을 선택하실 수 있고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고 배편의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객실 및 좌석을 선택해 주시고 선박하실 차량이 있다면 차량을 예약해주세요. 반려동물이나 자전거 또는 바이크도 가능합니다.

패밀리좌석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학생, 경로, 경증장애인, 국가유공자, 소아, 중증장애인, 제주도민, 현역군인, 바다로티켓을 통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최소 10%에서 무임까지 가능하니 확인하시고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발권을 하시면 됩니다. 

 

진도에서 제주도 가는 배편을 알아보았습니다. 목포나 완도에서도 출발이 가능하니 자신에게 알맞는 스케쥴을 확인하여 여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행] - 제주도 차량탁송 및 선적 내차 가져가기 방법

 

제주도 차량탁송 및 선적 내차 가져가기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8월부터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이 되는데요. 장마가 길어져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1년에 한번밖에 없는 휴가 시즌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