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알아보기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by 아크k 2023. 12. 7.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알아보기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우리나라는 전세라는 제도를 통해서 2년정도씩 거주를 하다가 더 좋은집이나 아이의 학업이나 이직으로 인하여 주거지를 바꿔야 하는 경우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럴 때 이사를 해야하는데 짐이 상당히 많다보니 직접 옮길 수 없어서 대부분 이삿짐센터를 이용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포장이사를 통해서 손쉽게 이사를 할 수 있지만 비용이 천차만별이라 이곳저곳 알아보고 견적을 내보는게 합리적입니다. 
 
주변지인에게 이사한곳을 물어보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포장이사 비용을 알아 볼수는 있지만 내 환경과 똑같아야지 가격이 정확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늠을 할 수 있지만 정확한 내 비용은 직접 알아봐야 합니다. 
 
보통 5톤 이상이냐 이하이냐, 엘리베이터 사용 유무 혹은 사다리차 사용유무 그리고 아파트인지 빌라인지, 이사하는곳까지의 거리 그리고 이사에 투입되는 인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되면 사다리차 비용이 추가로 발생이 되고, 사람이 많아지면 한명당 인건비가 추가로 발생하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주방을 정리해주시는 아주머니까지 있다면 좀 더 비용이 들겠지만 집은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장이사 비용 줄이기 위해서는 현재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나 버리고 갈 물건들을 정리하여 물건을 줄이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럼 5톤 이하로 맞출수도 있고 화물차의 크기가 줄어들거나, 이삿짐 인원이 줄어든다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를 할 수 있게 되는것이죠.
 

 
[[나의목차]]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방법

 
이사를 하는 경우에는 보통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나 이사가는 지역의 이삿짐 센터를 찾아서 이사하는게 좀 더 저렴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사를 하는 동안 물품이 파손이 되거나 분실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럴경우를 대비하여 업체와 미리 상의를 통해서 조율을 해두시면 좋습니다. 
 
만약 이사날짜 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면 이사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삿짐센터도 다 일정이 잡혀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미리미리 알아보시고 견적을 내보셔서 비교하시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포장이사 비용 견전 비교 바로가기

 

포장이사의 경우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곳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많이 이용한곳은 그만큼 잘 해줄테니 말입니다. 

요즘에는 이런 이사를 할 수 있는 이삿짐센터를 매칭해주는 플랫폼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파트이사 견적 요청 방법

포장이사 비용 건적 요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자신이 원하는 날짜를 먼저 선택합니다. 

2.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의 평수와 층수까지 작성하시면 됩니다. 

3. 이사갈 집의 주소지를 입력하시고 층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4. 이사와 함께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입주청소나 인터넷가입을 선택하셔도 되고 별도로 알아보신곳이 있다면 다른곳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5. 마지막으로 이름과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여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합리적인 이사비용 업체 매칭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사를 할 때에는 여러곳에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보시는게 좋으니 많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포장이사 비용 견전 비교 바로가기

24 FLY-이사 비교견적 플랫폼

대한민국1등. 이사 비교견적 매칭 플랫폼.

24fly.me

 
오늘은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견적 비교 해보고 좋은 이사 하시기 바랍니다.
[지식/부동산] - 전세만기 통보 문자, 카톡, 내용증명

전세만기 통보 문자, 카톡, 내용증명

전세만기 통보 문자, 카톡, 내용증명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전세 만기 통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과 같이 매매가와 전세가와 차이가 나지 않거나, 전세

max45jung.tistory.com

 

본 포스팅으로 인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