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재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부수입 엠브레인 패널파워 1년 수익 후기 현금화 하기

by 아크k 2023. 12. 11.

설문조사 앱테크 부수입 엠브레인 패널파워 1년 수익 후기 현금화 하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23년도 1월부터 꾸준히 해온 앱테크 중 하나인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초 마다 계획을 세우고 실천을 하게되고 늘 3월정도만 되면 흐지부지하게 되기 마련이지만, 올해는 하나 성공한게 있다면 엠브레인을 1년동안 꾸준히 하였다는것입니다. 

 

1년동안 설문조사 앱테크를 통해서 모으게 된 부수입이 얼마나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엠브레인 패널파워 수익 후기

설문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1년동안 하였더니 수익금이 50만원을 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모이게 되었는데요. 올해는 이렇게 모은 금액을 현금화 해볼 생각입니다. 

 

처음부터 계획했던대로 이렇게 모아진 금액을 여행이나, 소모품을 사는데 보태볼까 합니다. 50만원이면 그래도 1박2일 정도 여행경비에 사용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처럼 앱테크 부수입 모아서 여행을 떠나볼 계획을 세워보실 꺼라면 한번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가입 후 기초조사를 참여하시면 2천원의 적립금이 쌓이게 되고, 신규가입시 자동응모되는 경품에 당첨이 될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는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케익, 치킨, 커피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추첨인원도 많은편이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현금화 방법

엠브레인 패널파워 현금화 방법은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이체, 문화상품권, 프레딧 상품권 그리고 기부 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좋은건 역시 현금 이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청단위는 1만원 이상부터 1만원 단위로 가능하게 됩니다. 지급방법은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만 가능하고 지급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일 ~ 15일 신청시 5영업 일 뒤인 20일
  • 16일 ~ 말일 신청시 5영업 일 뒤인 다음달 5일

문화상품권은 신청기준이 3천원 부터 가능하며 지급단위또한 3천 또는 5천 단위로 가능하며 즉시 문자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5만원 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레딧 상품권도 문화상품권과 동일한 기준입니다.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입니다. 야쿠르트와 같은 유제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일에 쓰시려면 기부를 하시면 되는데 기부의 경우도 1만원 이상부터 1만원 단위로만 가능하게 됩니다. 

 앱테크 부수입 현금화 하기

앱테크 부수입 현금화 하는 방법은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 관리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적립금 지급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다시한번 본인의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신청가능금액을 확인하시고 현금이체 버튼을 눌러주세요.

교환하실 금액을 선택하여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현금이체는 지정된 날짜에 계좌로 이체가 되고 보통예금통장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취소하시려면 신청마감일까지 가능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적립금 신청이 완료가 되고 지급 예정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의 경우는 12월 15일까지 신청하시면 되고, 지급 예정일은 22일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부수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년동안 엠브레인 패널파워 꾸준히 하였더니 현금화 할 수 있을만큼의 금액이 모였습니다. 

 

잉여시간에 틈틈히 짬내어서 해봤더니 적지않은 금액이 모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회원가입 바로가기

[지식/정보] - 짠테크 앱테크 추천 어플 서베이링크, 엠브레인 설문조사 앱

 

짠테크 앱테크 추천 어플 서베이링크, 엠브레인 설문조사 앱

짠테크 앱테크 추천 어플 서베이링크, 엠브레인 설문조사 앱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짠테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끌모아태산이라는 말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짠테크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