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대만 타이중 팜유 이미엔 음식점 파인다이닝 맛집 위치
안녕하세요.
나혼자산다 팜유 세미나 3회를 개최한 곳인 대만 타이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게습니다. 박나래, 전현무, 이장우가 여행한 곳은 대만 타이중이라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식당 위치와 이미엔 맛집이 어디인지 알고 싶어하여 찾아보았습니다.
[[나의목차]]
대만 타이중 이미엔 맛집 음식점
가게의 상호는 DING SHAN(丁山肉丸) 이며 1909년도 부터 운영을 하여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나혼자산다 팜유 이장우, 박나래, 전현무는 고기완자와 이미엔 등 총 11그릇을 먹고 나왔는데 한화로 2만원 정도로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마친곳입니다.
타이중역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하고 있다고 하니 대만 타이중 여행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로우완은 고구마 전분이 들어간 만두피로 만든 고기 완자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이미엔은 우리가 아는 짜장면에서 단맛을 뺀 튀긴면에 비빈 맛이라고 합니다.
팜유 세미나 파인다이닝 식당 위치
다음은 나혼자 산다 팜유 세미나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한곳으로 파인다이닝 식당을 찾았습니다. 대만 타이중에 위치하고 있고 미쉐린가이드로도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장우가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대접한 식사였고, 한끼에 무려 70만원이라는 금액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코스요리와 와인2병의 가격이였습니다.
식당명 : 滿堂 (Le plein)
더 많은 미쉐린 가이드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미쉐린가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좋습니다.
여기서 팜유는 총 14개의 코스 요리를 클리어 하고 마지막 디저트로 케이크까지 먹으며 고급스러운 식사를 마쳤습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대만 타이중에서 개최한 팜유 세미나 3회의 맛집 음식점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