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자동차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 네이버페이 사이트 이용하기

by 아크k 2024. 3. 20.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 네이버페이 사이트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자동차를 1대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매년 가입하거나 갱신을 해야하는게 바로 자동차 보험입니다. 요즘은 운전자 보험까지 함께 가입하는 추세이긴 하지만 자동차보험은 필수이며, 운전자보험은 선택입니다. 

이전에 이용하던 보험사를 계속해서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조금이라도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타 보험사와 비교견적을 넣어보면 좀 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 내주는 사이트들도 많이 있지만 주로 이용하는곳은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비교 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추가로 걸어둔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여러개의 보험사를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게 됩니다. DB손해보험, 메리츠, 악사, 현대해상, 하나손보, 캐롯퍼마일, 삼성화재, 흥국화재, 롯데손해, KB손해보험 등 조회가 가능하며 최저가 보험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 본인인증을 통해서 바로 조회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험을 설정할 기간하고 차량번호 그리고 제조사 등 차량에 대한 정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티맵할인이나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나 커넥티드카 장치 할인으로 할인까지 적용하여 계산하면 됩니다. 

그럼 총 10개의 보험회사의 가격을 한번에 비교가 되도록 나오게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다음과 같이 최저가순으로 보험사가 정렬이 되고 바로 가입하기를 통해서 가입을 하실수도 있고, 보장범위를 바꿔서 조회도 가능하게 됩니다.

 

간편하게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시간이 없으신분들이라면 이용해서 저렴한 보험사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로가입하기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저렴하게 가입하기

마찬가지로 네이버페이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혜택버튼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만, 비교견적을 한번에 확인은 불가능하고 각 보험사마다 각각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 혜택란을 선택하신 후 보험/금융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자동차보험료 확인하면 7천원 즉시 지급 혜택이 있고, 현재는 무려 4개의 보험사에서 가능하여 조회만 하더라도 네이버페이가 2.8만원이 쌓이게 됩니다. 

 

그 후 가장 저렴한곳을 가입하거나,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시 3만원 지급해주는 보험사를 선택하여 가입하게 된다면 네이버페이 혜택으로만 5.8만원을 얻을 수 있으니 가장 저렴하게 자동차보험 가입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해당 보험료 조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했으면 안되기 때문에 매번 새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마다 이용하신다면 매년 5만원정도 세이브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을 한번에 비교하는것보다는 조금 시간도 더 걸리고 번거롭기는 하지만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고, 시간이 금이고 간편한걸 원하시면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하여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견적 네이버페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