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추천 장마철 필수 가전 위닉스 뽀송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장마철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가전 제습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직구를 할 수 있어서 저렴하게 중국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기술력의 부족으로 국내생산 제습기 능력을 따라오기는 힘든것 같습니다.
따라서 비용이 조금 더 들더라도 국내생산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결국은 더 현명한 소비를 하시게 되는것이니 오늘은 제습기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하루 제습량 확인하기
제습기의 본질은 얼마나 많은양의 수분을 흡수하는지에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물통이 큰 제품만 찾게 되는데 물통이 커야지 번거로움이 줄어드는것은 맞지만 얼마나 빠르게 습기를 빨아들이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하루동안 얼마나 제습이 가능한지를 확인하면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를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등급
우리나라 가전제품에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에너지 효율등급은 1등급부터 5등급 까지 5개의 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1등급일수록 전력 소비량이 적어서 하루 전기료가 덜 나오게 됩니다.
보통 에너지 효율등급이 좋지 않을수록 제품자체의 가격은 저렴하지만 전기료까지 따져본다면 조금 더 비싸더라도 1등급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장기적으로보면 더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1등급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한전 고효율 제품 환급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10% 할인 대상이 된다면 1등급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소상공인 고효율 지원사업 한전 1등급 가전 환급 40% 최대 480만원 지원 바로가기
제습기 추천 위닉스 뽀송
국내 생산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1등급 제품으로는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추천드립니다. 내부 안심 건조 및 살균 모드도 있고 제습기를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소음이 커서 불편할 수 있는데 저소음 모드가 추가되어 있어서 잠잘때나 다른곳에 집중할 때에 방해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제습기 대표 브랜드를 생각해보면 위닉스 뽀송이 대표적일것 같습니다.
집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위닉스 뽀송은 6.3리터의 대용량 물통, 저소음 설계와 1등급 가전으로 하루에 300원 정도 밖에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드레스룸이 있는 경우라면 장마철에는 더욱 습해지는 경우가 많고, 장마철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기 때문에 실내건조를 할 때 제습기가 있으면 꿉꿉한 냄새없이 빠르게 빨래를 말릴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드를 통해서 의류건조 혹은 신발 건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바람처럼 적절한 풍량세기를 통해서 습기 많은날에도 꿉꿉함 없이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위닉스 뽀송 21리터는 1등급 가전제품이고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매번 장마철에 빨래가 잘 마르지 않거나 곰팡이와 같은 습기로 고생하셨다면 제습기를 한번 알아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장마철 필수 가전 제습기인 위닉스 뽀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전 고효율 환급 지원대상 가구라고 한다면 1등급 가전을 구매하신 후 꼭 환급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