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차량용청소기 가성비 좋아요 (라이프썸 life sum)

by 아크k 2020. 3. 20.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차량용청소기 가성비 좋아요 (라이프썸 life sum)

아이를 키우다보면 청소기 돌릴 일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매번 무거운 청소기를 들고 하는것도 쉽지 않아요. 그리고 주변에 조금씩 있는 과자 부스러기, 먼지, 머리카락 같은걸 치우려고 하다보니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가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물티슈로 닦다가 섬유같은곳은 물티슈로 닦을 수 없어서 알아봤는데요. 제조사는 처음 들어보는 라이프썸(life sum)이라는 곳인데 생각보다 성능이 괜찮아서 가성비가 좋아요.

언박싱 하기전에 상자부터 보시면  life sum 핸디형 무선 청소기라고 되어 있고 usb충전이 가능해서 핸드폰 충전기만 있으면 되요. 내장배터리를 사용하는데 사용시간도 충분하고 소형 미니 청소기다보니 오래 사용하는게 아니여서 그런것 같아요. 차량용청소기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먼저 구성품인데요. usb충전 케이블, 더스트백과 비슷한 케이스, 청소솔과 각종 흡입구가 들어있어요.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청소기같이 안보이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거기다가 성능도 빠지지 않고 가격까지 합리적이여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어요.

 

 

 

 

 

색상은 화이트로 골랐지만 4가지의 색상이 있었어어요. 화이트 핑크, 그레이, 블루 이렇게요. 흰색이 깔끔하니 괜찮을것 같았습니다. 

 

 

크기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옆에 가위를 하나 나뒀는데요. 비교해 볼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손바닥 두뼘정도의 크기입니다. 한 40cm정도 될 것 같네요. 무선청소기라 선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흡입한 먼지들은 안에 필터를 통해서 먼지가 쌓이니까 생각날때 한번씩 비워주시면 되요. 이 제품의 단점은 먼지를 담아두튼 통의 크기가 작아요. 그러니까 금방 쌓이겠죠. 자주 비워주셔야 성능이 좋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러니 만약 차량용으로 사용하신다고 하면 청소한번 끝날때마다 비워주시는게 좋아요. 

충전은 기존 핸드폰 충전기와 동일하게 5핀을 사용하고 있는데 시대가 변화는 만큼 c타입 usb로 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에 비해서 소음은 조금 큰편이긴한데 그렇게 큰 소음은 아니니까 사용할만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