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by 아크k 2020. 5. 14.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살펴보도록 할께요. 최근 미국에서는 렘데시비르가 코로나19의 치료제로 언급하면서 렘데시비르 관련주들이 들썩였는데요. 이번에는 췌장암 치료제인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가 코로나19 치료효과를 입증했다고 합니다. 혈액 항응고제 및 급성 췌장염 치료제 성분인 나파모스타트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는 항바이러스 효능을 가진다고 확인했다고 합니다. 미국 FDA 긴급 승인한 렘데시비르보다 약 600배 강력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코로나19 치료제로 언급됬던것들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치료제라면 대체제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주가의 변동이 심한것 같은데요. 먼저 나파모스타 메실레이트 관련주 종목들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약품, 뉴지랩, JW중외제약, SK케미칼, 녹십자 등 있어요. 그럼 대장주는 어떤건지 궁금하실텐데요. 대장주는 현재로써는 주가의 변동폭이 가장 큰 제일약품이라 볼 수 있겠네요.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알아볼께요. 시대가 변하고 있어서 자동차도 이제 기계라고 하기보다는 전자기기로 볼 수 있습니다. 기계화에서 ��

max45jung.tistory.com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종목

먼저 제일약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께요. 나파모스타트 대장주 제일약품인데요. 금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거래량도 200만주로 그렇게 많지 않은 양으로 상한가 문을 닫았는데요. 그렇다면 앞으로 더 상승여력이 있으니 매도를 하지않고 홀딩했다고 판단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제일약품은 나파몬주라는 혈액응고제 및 급성췌장염 치료제를 생산하는데요. 금일 상한가를 일찍 문을 닫았으니 내일은 갭상승으로 출발할 것 같네요. 

 

 

다음은 뉴지랩이라는 종목으로  국민생활안전 긴급대응 연구사업에서 나파모스타트 기반의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위한 약물 재창출 임상시험을 추친한 업체로 입니다. 금일 상승으로 인해서 전고점도 돌파하고 신고가를 기록했는데요. 15000원선을 지지해준다면 앞으로 쭉쭉 올라갈 것 같아 보입니다. 

JW중외제약은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성분의 나파린주를 제조하는 업체인데요. 오늘 상승으로 인해서 차트가 살아난 모습이네요. 32000원선을 깨지 않는다면 상승하겠지만 매수하기에는 겁나는 가격입니다. 이런 차트는 신고가 영역인지 먼저 확인을 해봐야 하고 거래량도 많기때문에 내일 실망매물이 나와서 변동성이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호재가 있으니 매수세가 이어질 것 같네요.

다음은 sk케미칼입니다. 나파모스타트염 성분의 주사용인 후탄을 제조 및 생산을 하는데요. 상당히 무거운 종목인데도 금일 18%가까이 상승을 했습니다. 거기다가 전고점까지 돌파했으니 다른종목에 비해 매력이 있어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녹십자 입니다. 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판틱트주를 제조하는 업체가 녹십자 입니다. 하지만 이 종목은 아직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연관성이 적은건지, 아니면 아직 부각이 안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차트는 점점 살아나고 있는 차트인것 같아서 매수하기에 좋아보입니다.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관련주 대장주 요약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알아봤는데요. 대장주는 제일약품이고 sk케미칼이 무거운 종목인데도 불구하고 상승하는 힘이 대단한걸보니 내일도 기대가 되는 종목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녹십자는 아직 주목을 받고 있지 못하는데 이게 추후에 어떻게 될지도 궁금한 요소구요. 그럼 모두 좋은 분석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랄께요!

제일약품 : 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나파몬주 50mg과 나파몬주 10mg제조
뉴지랩 : 나파모스타트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참여
JW중외제약 :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약품 제조 및 판매
SK케미칼 :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성분의 주사용 후탄 제조판매
녹십자 :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성분의 판딕트주 10mg 제조 및 생산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현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알아서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