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원삼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by 아크k 2020. 5. 18.

원삼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삼콘솔HUB 위치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내 택배 배송지연이 되거나 어느 위치에 있는지 궁금해서 확인을 해보면 원삼콘솔HUB 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콘솔허브터미널로 주로 소형 택배를 많이 취급하는 물류창고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허브터미널은 우리가 많이 들어본 곳은 옥천HUB, 군포HUB, 용인허브, 청원허브 입니다. 보통 택배 배송지연을 확인하려고 보다보면 옥천HUB 간선하차, 행낭포장과 같은 문구를 많이 보셨을꺼에요. 행낭포장이란 말은 작은 소형 택배들을 묶어서 한번에 옮겼다가 거기서 다시 분류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행낭을 통해서 허브터미널에 머물게 되면 2~3일에서 일주일까지 기다렸다가 택배를 받을 때도 있는데요. 대한통운을 이용하다보면 종종 일어나는 일이죠. 그리고 간선하차라는것은 중계지와 특정지역간을 이동하는 경로를 뜻해요. 

 

 

원삼콘솔HUB는 경기도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CJ대한통운을 이용하다보면 원삼HUB나 옥천HUB를 거쳐서 오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요즘은 그래도 주문하면 2~3일 정도면 도착을 하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서 물량이 증가하여 조금 더 늦어지는 경우도 있는것 같은데요. 택배를 조회해 보시고 전화를 통해서 담당자에게 문의를 해보시는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원삼콘솔HUB 위치 그리고 택배 배송지연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요즘같이 택배 물량이 많을 때에는 택배가 조금 늦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