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우체국 ems 국제 택배 미국으로 마스크 보내기

by 아크k 2020. 5. 22.

우체국 ems 국제 택배 마스크 보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EMS 국제 택배 이용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특히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마스크가 해외에서는 귀한 아이템인데요. 다행히 우리나라는 이제 마스크는 진정이 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이렇게 심해질 줄 아무도 몰랐기 때문에 마스크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마스크를 보낼 수 있는지 알아볼께요.

 

 

EMS 국제 택배 준비물 

 

 

먼저 조건들이 있습니다. 

1. 직계 가족

부모 형제, 자식, 며느리, 사위 등 직계 가족이여야 합니다. 지인 불가능 합니다. 

2. 한국국적

미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한국국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미국시민권이나 영주권자여도 한국국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3. 수량

한번에 34매까지 EMS 국제 택배 가능합니다.

 

 

마스크 이외의 다른 물품을 함께 보낼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스마트 접수 (EMS) 후 접수 확인서를 출력하여 우편물하고 우체국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내용품 : Family Mask

HS code : 6307909000 

 

 

 EMS 국제 택배 접수하시려면 두가지가 있는데요. 국제특급(EMS), 국제소포가 있습니다. 

EMS는 전세계 우체국 간에 특별 우편운송망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하는 특급우편서비스에요. 국제 소포는 EMS보다는 느리지만 저렴하게 배달 가능하구요.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EMS도 가격이 조금 낮아졌다고 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