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고봉민김밥 메뉴 영업시간

by 아크k 2020. 8. 25.

계속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은 분식인것 같은데요. 가끔 매콤한 매운 음식이 생각이 날때에는 떡볶이를 즐겨 먹게 되는것 같아요. 떡볶이와 함께 잘 어울리는 음식은 역시 김밥과 오뎅이지 않을까 싶구요.

 

오늘은 수원 영통점 베이비플러스를 다녀오고 점심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서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저렴하고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고봉민김밥 다녀왔습니다.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고봉민김밥은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1층 큰 길가 쪽 대로변에 있어요. 1층에 있는 다이소 근처에 있고, 엘베 근처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차는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상가 이용시 2시간 무료주차 됩니다. 

 

고봉민 김밥은 메뉴를 주문하고 동시에 결제를 하셔야 하는데요. 예전 분식집 같은 시스템이에요.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다른 고봉민김밥보다 매장 크기가 커서 매장에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주변 맛집이나 근처 맛집을 찾으러 돌아다니는 것보다 여기서 해결하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배달이랑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이있었어요. 

 

 

 고봉민 김밥 메뉴추천

메뉴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점심 추천 드리는데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돈까스김밥, 쫄면, 떡볶이에요. 가성비로 이만한곳도 없는것 같아요. 김밥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김밥에 들어가있는거 생각해보면 비싼것도 아니에요. 

돈까스 김밥 안에는 당근, 우엉, 시금치, 지단, 맛살, 햄, 단무지, 깻잎이 들어있어요. 밥의 양보다 속재료들이 가득 차있어서 한입 먹어보면 식감도 좋고 재료들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요. 

 

떡볶이는 딱 옛날 시장 떡볶이 스타일이에요. 보통 떡볶이하면 엽기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와 같은 매운 음식만 생각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이런 달달한 고추장 맛 떡볶이 먹으니 또 새롭더라구요. 그래서 유행은 돌고 도는것 같아요. 

 

쫄면에도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매콤 새콤한게 쫄면 맛집 이더라구요. 쫄면은 사실 해먹기도 어렵지 않은데 이상하게 집에서는 안해먹고 꼭 이렇게 나와서 외식할 때 사먹게 되는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니 매운 음식이 생각날때 한번씩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고봉민김밥 수원프리미엄 아울렛점 전화번호 : 031-204-7776

영업시간 : 07:00~21:00

가격 : 고봉민김밥 3000원 부터 수볼고기김밥 4000원 까지 

개인적으로 돈까스 김밥 맛있어요!

오늘은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고봉민김밥 다녀왔는데요. 근처 맛집 찾고 계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맛집] - 광교 갤러리아 맛집 아웃백 런치메뉴 이용하기

[맛집/식당] - 수지구청 맛집 롯데몰 수제버거 블랙마스터버거

[맛집/식당] -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맛집/식당] - 용인 기흥구 맛집 기흥구청 에디슨치킨

[맛집/식당] - 보라동 맛집 파스타는 닐리

[맛집/식당] - [기흥 순대국 맛집] 화성토종순대국에서 포장

[맛집/식당] - 기흥구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기흥역ak 맛집 떡볶이는 역시 이곳!

기흥역ak는 맛집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오늘 1층에있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구요. ak몰에는 따로 전문 식당가가 4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1층 외부에 보시면 약간 스트릿몰처럼 되있는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 카테고리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