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CJ택배 반품예약 방법

by 아크k 2020. 9. 2.

CJ택배 반품예약

안녕하세요. 요즘은 언택트 시대여서 택배를 많이 주문하게 되요. 주문을 많이하는 만큼 가끔 맘에 안드는 상품이 와서 반품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CJ택배 반품예약 하는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모바일 또는 PC에서도 가능하고 앱 설치를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앱을 설치하고 계시다면 어플로 이용하시면 되고 사용방법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는거랑 동일하니까 참고해서 보시면 되요. 

 

 

 CJ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먼저 네이버나 다음에서 CJ대한통운을 검색해주세요. 그럼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예약확인 및 취소를 눌러주세요. 

 

 

반품예약 |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페이지입니다.

www.cjlogistics.com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보이실 텐데요. 택배 예약하기를 누르시고 반품 예약을 눌러주세요. 약관에는 모두 동의를 하셔야 하구요. 

 

 

 반품할 물건 정보입력

먼저 보내시는 분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주소를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잘못 배송이 될 경우 다시 반환을 하거나 연락을 해야하기때문에 그래요. 선택 입력항목은 홈페이지 예약 확인 및 취소 서비스 이용을 하시려고 한다면 입력하시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택배를 보냈던 업체로 다시 보내야 하는데요. 원송장 번호를 입력하시고 물건을 반품할 곳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의류, 도서, 신발 등 상품명 그리고 대략적인 가격 포장수량 부피 등을 작성하시고 중요한 방문 희망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운임결제 방식은 선불, 착불중 선택하시면 되고 예약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반품할 택배를 박스에 포장해서 보관하고 있으면 방문 희망일에 택배기사님이 와서 수거해 가요. CJ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 이고 상담시간은 월~금 09시~18시 토요일은 09시~13시 까지 입니다. 

 

오늘은 CJ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가끔 대한통운 택배가 왜 안오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요즘은 물량이 많이 증가해서 택배가 조금 더 늦어지는 경향이 있기도 하고 대한통운이 택배 버뮤다라고 해서 조금 늦게 올때도 있어요. 기사님들의 노고를 생각해서 조금 기다리다보면 알아서 도착하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지식/정보] - 우체국 ems 국제 택배 미국으로 마스크 보내기

[지식/정보] - 원삼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 위치 내 택배 조회 버뮤다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 위치 내 택배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의 위치를 알아보고 내 택배는 도대체 언제 오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그리고 왜 대한통운은 오래 걸리는지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