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및 프리퀀시 저렴하게 모으는 꿀팁 (에스프레소 신공)

by 아크k 2020. 11. 17.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및 프리퀀시 저렴하게 모으는 꿀팁 (에스프레소 신공)

스타벅스 다이어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하는 행사지만 다이어리를 볼때마다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데요. 이번에는 11월 5일까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행사가 있어서 참여하고 두개를 받아왔습니다. 

 

사실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관심이 있던게 아니라 스타벅스 크로스백에 관심이 있다가 다이어리 1+1 한다는 소리에 그만 다이어리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이제 추가적으로 스타벅스를 가면서 프리퀀시 모아지면 크로스백으로 교환하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조금은 저렴하게 모을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그리고 한번에 프리퀀시를 모아서 바로 받아올 수 있는 방법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구매하면 함께 따라오는 구성품도 확인 해보도록 할께요. 심쿵유발하는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그리고 카드지갑이 있어요. 그럼 따라오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저렴하게 모으는 꿀팁

먼저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서는 매년하는 행사와 동일하게 프리퀀시 17개를 모아야 합니다. 크리스마스 음료 3잔 + 일반음료 14잔 해서 프리퀀시를 모아야 하는데요. 일단 저렴하게 모을 수 있는 꿀팁은 텀플러를 가져가시면 되요. 

 

텀블러를 가져가시면 에코 마일리지로 1잔당 300원씩 할인이 들어갑니다. 여기서 텀블러에 담을꺼는 일반음료 14잔이여서 300x14=4200원을 일단 절약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일반음료 14잔은 모두 에스프레소로 받아주세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가격은 3600원 인데요. 이걸 에코 마일리지 할인을 받으면 1잔당 33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거죠. 

 

14잔 에스프레소를 한곳에 담으면 벤티정도 사이즈가 나옵니다. 그래서 텀블러 하나에 다 담을 수 있어요. 사람들이 하는 말로는 에스프레소 신공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는 토피넛 라떼와 같은 음료 3잔을 드시면 됩니다. 

 

토피넛 라떼는 tall 사이즈 기준 1잔당 5800원 입니다. 

그럼 토피넛 3잔 + 에스프레소 14잔 (에코 할인) = 17400+46200=63600원에 다이어리와 음료 17잔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본인이 사용하고 계신 신용카드 할인이 되는게 있다면 20%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신한 love카드는 20%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하나 2x알파 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50% 할인이 되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네요! 신용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나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등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길 바랄께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콘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생일이나, 지인들한테 받은 카카오톡 선물 기프트콘들이 있을꺼에요. 아직 사용하지 않을걸 사용하신다고 하면 기프트콘 차액만큼 공제하고 나머지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아이스 큐브

텀블러를 가져갔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텀블러에 담아주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벤티 사이즈 일회용 컵에 가져왔습니다. 옆에 하나는 토피넛 라떼... 토피넛 두잔은 매장에서 마시고 왔습니다. 

벤티 사이즈에 가져온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는 얼음틀에 이렇게 담아주셔서 얼려주시면 아이스 큐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다이소에서 구입한 얼음틀인데 생각보다 커서 총 10개가 만들어 지더라구요. 아이스 큐브를 만들어서 뜨거운물에 녹인 후 물하고 얼음을 다시 넣으면 집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및 구성품

스타벅스 계산기 및 카드지갑

큰 사이즈 2개, 미니 사이즈 2개 있더라구요. 저희는 큰사이즈로 2개를 골랐습니다. 녹색하고 흰색 두가지를 선택했는데요. 다이어리 부속품으로 스타벅스 계산기랑 스타벅스 카드지갑이 함께 들어 있었어요. 

스타벅스 계산기 앞면 / 뒷면

스타벅스는 마케팅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게 계산기 마져 심쿵하게 하는 디자인 입니다. 스타벅스 덕후들이라면 아마 비슷한 마음일꺼라 생각이 들어요. 사실 계산기를 쓸일이 거의 없겠지만, 디자인이 소장하고 싶잖아요. 

그리고 계산기는 건전지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태양열로 작동하는 거라서 숫자가 나오는 화면 오른쪽을 가리면 계산기가 꺼집니다. 

스타벅스 카드지갑 앞면 뒷면

흰색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구성품은 카드지갑이 함께 있는데요. 흰색깔로 되어 있어서 때가 좀 탈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이어리 뒷면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도 함께 동봉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으로 구매한 후기 그리고 프리퀀시 저렴하게 모으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에스프레소 신공으로 한잔정도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네요. 

 

두가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차이점이랑 종류 그리고 다이어리 가격에 대해서는 다음에 또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또 찾아보다 보니까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 라는것도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하고 난 이후에 또 나온것 같은데 함께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그럼 모두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천안 단대호수 카페 경치맛집은 마리스!

천안의 명물! 단대! 천안 단대는 아마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때문에 더 유명해지지 않았나 싶어요.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의 가사를 들어보면 단대 호수 걷자고 꼬셔~ 라는 구절이 나오는데요.

max45jung.tistory.com

 

기흥카페 나인블럭 신갈외식타운점에서

날씨가 쌀쌀해지고, 점점 추워지니까 어디를 돌아다니기가 조금 힘든것 같아요. 요즘은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하니까 더더욱 야외 외출을 꺼리게 되는데요. 그래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경우

max45jung.tistory.com

 

동해 묵호 카페 오션뷰가좋은 투썸

오션뷰가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날씨가 요즘 너무 좋은데요. 시원하고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없는날이면 공기도 정말 좋아서 가시거리도 넓어서 막힌게 확 뚫리는 느낌입니다.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