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기 카뱅 통장사본

by 아크k 2020. 11. 18.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기 카뱅 통장사본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비대면 계좌를 많이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증가하고 있어요. 

 

취업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면 각종 월급, 추가근무수당, 특근비 등을 수령할 때 필요한 서류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통장사본인데요. 흔히 카뱅이라고도 부르기도 하는데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방법

먼저 카카오뱅크에 개인인증을 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통장중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할 계좌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우측에 관리가 보이실텐데요. 관리를 눌러주세요. 

계좌관리에서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신청란에 통장사본이 있습니다. 통장사본을 눌러주세요. 

통장사본을 저장하기를 눌러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계좌번호 확인용 출력물이며 어떠한 용도의 증명서로는 사용할 수 없다고 되어 있어요. 제출용도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PC에서 계좌개설 확인서를 출력해야 한다고 해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참고해 보세요!

[지식/정보] - 카카오뱅크 (카뱅)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및 출력

 

카카오뱅크 (카뱅)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및 출력

카카오뱅크 (카뱅)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및 출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 및 출력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 이전에 카뱅 통장사본 발급 받는 방법을

max45jung.tistory.com

 

토스 계좌연결 추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계좌 연결 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비대면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그런지 은행을 방문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대부분 스마트 뱅킹으로 송금이나 입금, 잔액 확인 조회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