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카카오뱅크 (카뱅)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및 출력

by 아크k 2020. 11. 19.

카카오뱅크 (카뱅)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및 출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 및 출력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 이전에 카뱅 통장사본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지식/정보] -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기 카뱅 통장사본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기 카뱅 통장사본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기 카뱅 통장사본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비대면 계좌를 많이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카카오뱅

max45jung.tistory.com

통장 사본을 발급 받는건 출력물이고 어떠한 용도의 증명서로도 사용될 수 없다고 되어 있어서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가 필요해요.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를 출력하기 위해서는 PC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PC로 작업을 하시길 바래요.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출력하기

 

 

PC로 출력하실 수 있는곳은 카카오뱅크 공식홈페이지(www.kakaobank.com) 입니다. 

카카오뱅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센터-증명서-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PC로 로그인하여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하기 위해서는 QR코드나 인증번호 입력하여 PC 로그인을 진행하여 주셔야 해요.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QR코드 로그인 하기

PC로 접속하시면 QR코드 또는 인증번호 입력하여 하나의 방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QR코드 인증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에서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카뱅 앱에서 앱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PC 로그인 이라고 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을꺼에요. 거기서 QR코드 로그인으로 모니터 화면을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로 로그인 하실 분들은 인증번호로 하시면 되구요.

 

이렇게 확인 하시면 증명서 발급내역이 없다고 뜨는데요. 아직 증명서 발급 신청을 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신청하기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앱설정이 아닌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고객지원란에 증명서 발급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증명서 발급에서 예금을 눌러주시고 계좌개설확인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발급수수료는 무료이고 발급방식은 PC출력은 고객센터-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우편발송을 원하신다면 우편발송료가 추가되요. 그리고 영업일 기준으로 약 5일정도가 소요가 되기 때문에 우편보다는 PC출력이 빠르고 간편합니다. 또 등기발송 이기 때문에 부재중이거나 주소가 불명확한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카카오뱅크 계좌개설증명서 발급 받는방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카뱅은 아무래도 비대면계좌개설이 많기 때문에 통장사본을 출력하는것도 개인이 찾아서 해야하는데요. 이럴때는 오프라인 은행이용이 편하기도 한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사용하기 편한 카카오 뱅크를 끊을 순 없네요. 

[지식/정보] - 청년동행카드 알아보기 바우처 잔액 주유 재발급

 

청년동행카드 알아보기 바우처 잔액 주유 재발급

청년동행카드 바우처 잔액 주유 재발급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동행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바우처 발행 및 사용 내역 그리고 카드사 및 카드종류를 한번에 살펴보도록 할께요. 산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IPO 대어를 잡는게 인기입니다. 지난번 sk바이오팜처럼 투자의 매력이 있는 종목들이라면 공모주 청약을 노려볼만 한데요. 하반기에 남아있는 종목은 두개가 있어요. 카카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외환은행 환율조회

 

외환은행 환율조회

외환은행 환율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보통 환율을 알아볼때는 미국 달러(USD) 일본엔화(JPY) 등을 확인할때 하는데요. 보통은 여행이나 송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