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기

by 아크k 2020. 12. 24.

삼성증권비대면계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동학개미, 서학개미 하면서 주식을 입문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늦는것처럼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 주식, 부동산과 같은 투자는 필수인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하면 늦은거 아닌가라는 생각보다는 먼저 실행하는게 답이죠!

 

동학개미들은 가치주, 테마주를 이용해서 수익을 노리고, 서학개미들은 보통 배당금을 노려서 튼튼한 우량주에 투자를 합니다. 그럼 이렇게 주식을 사고 팔려고 하면 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하는데요.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어떻게 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하기

 

 

먼저 간단하게 4단계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 1. 휴대폰 앱 설치
  • 2. 신분증 준비
  • 3. 약관 및 이용고지 확인
  • 4. 계좌정보 입력

 

본인 스마트폰에 삼성증권 mPOP이 없다면 설치해 주세요. 삼성증권비대면계좌 준비되어 있어야지 미국주식, 한국주식을 투자할 수 있거든요.

 

요즘은 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바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하시는게 편리합니다. 

 

삼성증권 mPOP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셨다면 단계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확인을 위해서 신분증과 타 금융기관의 계좌 정보를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어요. 

 

본인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용하시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이 완료가 되면 신분증을 확인하는데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촬영하여 인식하면 실명 정보 확인이 가능해요.

이제는 계좌 개설단계인데요. 계좌와 ID, 그리고 투자자정보 및 투자 성향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이 공격적인 투자스타일인지, 아니면 안전지향적인 스타일인지 확인이 되어야 계좌 개설이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본인계좌를 확인하기 위해서 타 금융기관에 본인계좌 확인 요청으로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이 끝이납니다.

어렵지 않게 은행에 방문하지도 않고 비대면으로 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데요. 이제부터 주식을 시작할 수 있는 단계가 되었네요. 

 

오늘은 이렇게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글들을 읽어보는게 중요합니다. 투자라는건 손실에 위험이 있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주식을 통해서 무조건 수익을 볼 수 있을꺼라 생각을 하는데 꼭 손실에 위험이 있다는걸 주의하셔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보시길 바래요.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경제] -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 (Feat.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 (Feat.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 (Feat.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계속해서 공모주 청약일정, 청약 하는 방법, 경쟁률 등을 알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주식 호가창 보는법

 

주식 호가창 보는법

주식 호가창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호가창 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요즘은 동학개미운동으로 많은 분들이 주식 투자를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주식을 사고 팔아보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후 시간외 거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보통 주식은 9시~3시30분 까지 거래가 된다고 생각을 하시지만 이건 정규시장 시간 입니다. 정규 시간 외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IPO 대어를 잡는게 인기입니다. 지난번 sk바이오팜처럼 투자의 매력이 있는 종목들이라면 공모주 청약을 노려볼만 한데요. 하반기에 남아있는 종목은 두개가 있어요. 카카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