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by 아크k 2021. 4. 9.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요즘들어서 비트코인의 강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비트코인이나 다른 가상화폐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점점 도입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에 도입된 코인으로는 페이코인이 있습니다. 이미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도 상장이 되어 있고 편의점에서도 결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코인으로 페이코인입니다. 

 

현재 약 2800원 정도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식/경제] -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제트 부활

[지식/경제] -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 관련주

 

 

 페이코인 사용가능처

일단 다날에서 만든 페이코인의 가맹점으로는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결재가 가능한 곳으로는 편의점이 대부분입니다.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교보문고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재가 가능한 곳으로는 도미노피자, BBQ, KFC, SSG페이 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은 현재 2830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지만 코인 특성상 변동성이 상당히 큽니다. 최고 5000원 까지 갔다가 지금은 2000~3000원 사이로 변동이 되는것 같습니다. 

 

코인은 발행량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모든 코인이 발행이 되면 시세가 일정해 질것으로 보는게 대부분의 견해이지만 앞으로 전부 발행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계속 변동성이 지속될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우선 페이코인은 실제 결제가 가능한 코인이기 때문에 현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점에 투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코인 앱 가입 이벤트로 1PCI 즉, 1페이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참여하기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페이코인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하실때 리워드코드에 9VFYC8Y 를 입력하시면 1PCI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페이코인을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가입이 완료가 되면 5분정도 후에 1페이코인이 지급이 됩니다. 계속해서 0PCI로 보인다면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1PCI를 받을 수 없으니 꼭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