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토스 주식 1주 주식계좌 이벤트

by 아크k 2021. 4. 14.

토스 주식 1주 주식계좌 이벤트 

토스에서 이번에 증권계좌를 새로 개설하게되면 주식을 1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랜덤으로 1주를 주는거라 네이버, 현대차와 같은 주식이 나올수도 있지만, 팬오션, 포스코ict, 티웨이항공과 같이 저렴한 주식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이미 토스계좌는 있어서 증권계좌만 새로 개설하면되고,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때 20일 이 후 개설해야하는 조건없이 또 만들 수 있어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딱 7일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 ~ 4월 18일 까지 입니다. 그렇다면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받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그리고 제가 받은 1주가 무엇인지도 공개하겠습니다!

 

[지식/정보] -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식/경제] - 카카오 액면분할 방법 기준일 일정 언제 주가 가격 알아보기

[지식/경제] - SKIET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중복청약 상장 주관사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 어플을 구글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받아 주세요. 토스 어플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주식을 누르시면 계좌개설 하기가 보이실 꺼에요.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누르시고 계좌를 개설합니다. 

 

계좌를 개설하실때에는 신분증이 필요하고, 본인인증할 수 있는 은행계좌번호가 필요합니다. 

계좌 개설이 완료가 되면 관심있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화학을 받고 싶어서 LG화학에 하트를 눌러줬습니다. 

주식 계좌 개설이 완료가 되고, 어플을 종료하고 다시 접속하시면 주식 선물이 배달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네이버, 현대차, 기아차가 나올것인가!

축하합니다. 쌍용C&E 입니다. 주식은 3영업일 이후에 지급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1만원 이하가 나올것 같았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그래도 초록뱀 아닌게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토스 증권 1주 이벤트 내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토스 주식 1주

 

 

  • 이벤트 기간 : 4월 18일 까지
  • 대상 : 토스증권 신규계좌 개설
  • 내용 : 국내 주식 랜덤으로 1주 
  • 수령일 : 선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후

이벤트 대상 주식

네이버, 현대차, 대한항공, LG유플러스, 아시아나항공, 쌍용C&E, 기업은행, 포스코ICT, 팬오션, 대우건설,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전자, 기아, LG디스플레이, 한국전력, 삼성중공업, 인터파크, 대한해운, 한화생명, 하림, 신성이엔지, 초롬뱀미디어

 

TOSS 증권계좌 개설을 하면 무료로 1주를 받을 수 있으니 꼭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참고로 이번달에 있는 SKIET 공모주를 하실 분들이라면 토스 증권보다 다른 증권사 계좌를 먼저 개설을 해야 비대면 계좌개설 20일 제한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 주식 1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