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및 아이디 찾기

by 아크k 2021. 5. 25.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및 아이디 찾기 

싸이월드가 싸이월드 제트로 부활을 예고하였는데 이번에 한번더 연기가 되었습니다. 원래 일정에 따르면 3월에 오픈 예정이였다가 5월로 미뤄졌는데 이번에 한차례 더 미뤄져서 7월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데이터복구하는게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싸이월드를 기다리고 있는사람들은 지금의 나이가 대부분 30~40대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추억여행을 하기 위해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고, 그리고 남은 도토리 환불도 된다고 하니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및 아이디 찾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및 아이디찾기 바로가기

싸이월드 도토리 가격은 1개당 1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동일한 가격으로 남은 도토리가 있거나 충전했던 잔여 도토리가 있다면 환불을 해준다는 정책입니다. 싸이월드의 운영사인 싸이월드 제트는 5월 25일 오후 6시부터 환불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은 5월 25일 부터 가능하니 미리 아이디와 비밀번호부터 찾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 오후 6시 이후에는 서버 따운 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도토리의 잔액은 약 38억 4996만원이라고 하고 도토리를 한개 이상 보유한 싸이월드 회원수는 약 276만명이라고 합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쪽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및 도토리 환불 예약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도토리 환불 예약을 통해서 진행이 되고, 자신의 이메일주소, 이름, 휴대폰번호, 싸이월드 아이디를 작성하시면 가능합니다. 예약 신청 순서대로 도토리 환불이 이루어 지니 미리 하시면 빠르게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액 현금으로 지급을 하게 되고 만약 환불을 새로 발행되는 싸이도토리로 하게된다면 2배 환불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싸이월드제트는 최근 한게임과 파트너쉽 계약도 맺어 한게임 사이트에서 싸이월드 로그인이 가능하고 도토리 구매도 가능하게 구현이 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와 한게임이 만난다니 추억에 추억 더하는 느낌입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코인

싸이월드가 싸이월드 제트로 바뀌고, 싸이월드 도토리도 싸이도토리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싸이월드가 오픈이 되면 도토리는 가상화폐로 거래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전에 싸이월드 관련주 포스팅한게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지식/경제] -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제트 부활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제트 부활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제트 부활 오늘 알아볼 테마종목은 싸이월드 관련주 입니다. 싸이월드는 싸이월드제트로 부활을 예고하였습니다. 싸이월드제트 오픈예정은 PC버전은 3월, 모바일버전

max45jung.tistory.com

 

[지식/미국주식] - 뉴노멀 그리고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뉴노멀 그리고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뉴노멀 그리고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코로나 시대인 2020년이 지나 2021년이 된 지금 새로운 신조어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뉴노멀부터 시작해서 요즘에 이슈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 까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