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by 아크k 2022. 6. 29.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올여름 무더위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에어컨을 풀 가동 해야할 것 같습니다. 거기에다가 가스비, 전기비 모두 오른다고 하니 관리비가 걱정되지 않을 수 없네요. 

 

그나마 조금 부담을 덜어 볼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았더니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신용카드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를 선택해도 괜찮지만, 이미 사용하고 있는 카드들이 많아서 다른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관리비 용지를 보면 항상 나와있는 아파트아이를 통해서 납부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방법 - 아파트아이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를 해놔서 별로 신경을 안써놨는데, 인플레이션의 무서움 때문인지 한푼두푼 아끼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특히나 자동이체 되고 있는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들도 있는데 귀찮고 바쁘다는 핑계로 알아보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아파트아이 앱을 가입하였는데, 추천인 입력해서 가입하면 1,000원 캐쉬를 적립해주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5,000캐쉬 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매달 5천원까지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S5W5h

 

추천인 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서로 서로 1,000원 캐쉬 적립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 아파트관리비에 관한 모든 서비스

 

www.apti.co.kr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방법 - 토스프라임 이용하기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서 최대 5천캐쉬까지 적립해서 할인 받을 수 있고, 토스 프라임을 통해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토스프라임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프라임은 구독 서비스이고, 월 5,9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월 최대 12,000포인트 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결제금액의 6% 적립이 되기 때문에 20만원 사용시 최대 포인트인 1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가 보통 15~30만원 정도로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주하고 있는 집의 크기나 세대수에 따라 차이가 있고 대략 20만원 정도는 나오기 때문에 관리비를 토스 프라임으로 납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구독료가 5,900원 이지만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이 12,000포인트 이기 때문에 관리비가 20만원이 나온다면 6,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아파트아이앱에서 5천캐쉬까지 모아서 납부한다면 11,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관리비 20만원에 할인 11,100원 이면 약 5% 이상 할인받을 수 있는셈이니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아파트아이를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초대코드 입력해서 가입하시면 서로서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S5W5h

지금까지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를 통해서 그냥 납부했었는데, 매달 1만원씩 날렸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네요. 지금이라도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아서 치킨값에 보템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지식/정보] -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페이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페이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1년마다 자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실손의료보험 전환제도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차이점

 

실손의료보험 전환제도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차이점

실손의료보험 전환제도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차이점 오늘은 실손의료보험 전환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제가 가입한 실비손해보험이 연락이 왔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