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기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

by 아크k 2022. 8. 23.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기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유튜브나 티스토리 블로그, 워드프레스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로 구글 수입이 발생하여 외화송금을 받고 있습니다. 

 

외화송금의 경우 원화가 아니라 달러로 입금이 되고, 외국으로부터 입금이 되는거여서 수수료가 상당히 많이 잡힙니다. 보통 외화통장으로 사용하는 은행으로는 카카오, SC제일은행을 많이 하는데 수수료가 5천원~1만원 정도 발생하게 됩니다. 

 

이번에 우리은행 원뱅킹으로 크리에이터 우대통장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고 가입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지식/정보] -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고 있을것입니다. 물론 저는 얼마 안되

max45jung.tistory.com

 

[[나의목차]]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 개설 하기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을 개설 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우리 원뱅킹 앱에서 전체 메뉴를 누른 후 크리에이터 라고 검색하시면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전환 가입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의 계좌가 없다면 우리 WON 통장을 개설 하신 후 전환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전환 계좌를 선택하고 약관 및 상품설명서의 확인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전환 후 종합통장상품으로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 개설이 완료 되었습니다.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 개설 후 송금 알림 설정 하기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을 개설 하고 난 후 송금 도착 통지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해외 송금이 완료된 후 3일 이내에 해외송금받기를 신청하지 않으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신청을 하여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매달 지급되는 21일~25일 사이에 수시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송금 도착 통지 서비스 신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환/환전 탭에서 해외송금 송금도착 통지 서비스를 찾아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SMS 우리통지 서비스 신청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외화를 입금 받을 통장의 준비는 모두 다 되었습니다.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서 설정만 변경하면 됩니다. 

 

기존에 받던 은행이 있으면 수정을 통해서 할 수 있고, 이번에 새로 애드센스를 받으셨다면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은행 영문이름과 스위프트 코드를 맞춰서 작성하셔야 하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을 통해서 외화송금 수수료 무료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지식/정보] -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변경 및 우리은행 영문 스위프트 코드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변경 및 우리은행 영문 스위프트 코드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변경 및 우리은행 영문 스위프트 코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급할

max45jung.tistory.com

[지식/블로그] - 유튜브 수익내려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있어야 하나요?

 

유튜브 수익내려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있어야 하나요?

유튜브,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려면 핀번호가 꼭 필요해요! 이번주는 계속해서 애드센스 관련 내용들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도 새롭게 안게되다보니 많은분들께 공유해

max45jung.tistory.com

[지식/블로그] - 애드센스 용어 정리 RPM, 노출수, CTR 알아봐요! 2탄!

 

애드센스 용어 정리 RPM, 노출수, CTR 알아봐요! 2탄!

저번에 이어서 구글 애드센스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온라인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수익구조를 알아야 흥미가 붙을것 같은데요. 사실 저는 광고비가 얼마씩 들어오는지 모르고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