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변경 및 우리은행 영문 스위프트 코드

by 아크k 2022. 8. 23.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변경 및 우리은행 영문 스위프트 코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급할 때 꼭 필요한 은행 영문 이름과 스위프트 코드도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이전 포스팅에서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을 통해서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수익이 낮을 수록 수수료에 대한 압박이 심한데 이참에 변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식/정보] -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기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기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기 (외화 송금 수수료 무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고 있을것입니다. 물론 저는 얼마 안되

max45jung.tistory.com

 

외화 입금받을 통장을 준비하였다면 이제 구글로부터 지급받을 방법을 수정해주시거나 신규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나의목차]]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정보 변경 하기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 결제정보를 누르시면 결제수단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지급받고 있는 방법이 있었다면 수정을 하셔도 되고, 신규로 추가로 하셔도 됩니다. 그 후 기본으로 선택할 것만 정하시면 됩니다. 

이전 은행 계좌를 등록해놓은걸 수정하기 싫다면 새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셔서 새로운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금주의 이름을 영문으로 작성하시고 은행이름과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그리고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의 경우 영문이름과 스위프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이름 : WOORI BANK

SWIFT CODE : HVBKKRSEXXX

저의 경우도 여지껏 SC제일은행을 통해서 입금을 받았었는데 다음달부터는 우리은행으로 지급될 수 있도록 변경해 두었습니다. 

 

이제 수수료로 10달러를 안가져가니 마음이 조금 편안해 집니다. 다음달에 입금이 되면 또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