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충전 하기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by 아크k 2022. 9. 6.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충전 하기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 앱을 통해서 10% 할인된 가격에 충전이 가능하다고 이전에 알려드렸습니다. 그래서 직접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10% 할인은 은행적금이나 예금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적금을 들어도 많아도 4% 정도 밖에 안되는데 온누리 상품권은 10%씩이나 되니 꼭 이용해 보세요. 

 

전통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온라인에서 사용되는곳도 많이 있습니다. 현재 추석맞이하여 이벤트 하는곳이 많아서 추가로 30% 할인 되는곳들도 있습니다. 

1. 가치삽시다

대표적인곳으로 가치삽시다 한가위특별관 30% 할인이 있습니다. 농협안심한우 3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구이용도 100g당 1만원 정도 가격으로 저렴합니다. 

https://mall.valuebuy.kr/pd/dp/pddp004/600

 

마켓 | 가치삽시다

 

mall.valuebuy.kr

 

2. 온누리마켓

온누리마켓은 온누리 상품권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전통시장에 가기 힘든지역에 거주하고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현재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어서 생필품중 하나인 쌀을 구매하더라도 엄청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onnurimarket.kr/index.jsp#!/

 

온누리상품권,온누리마켓,전통시장쇼핑몰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전통시장 통합 쇼핑몰,온누리마켓, 전통시장쇼핑몰, 전통시장쇼핑,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온누리모바일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가맹점

onnurimarket.kr

온누리마켓 중 하나인 온누리시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30% 할인 농할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강진농협 도암쌀 10kg을 22,400원에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쿠폰을 적용한 모습을 보면 이렇게 됩니다. 

31,000원의 무료배송인데 농활쿠폰 30% 할인을 적용하면 21,7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명절 추석에 선물세트를 고민하신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나의목차]]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받기 (앱 다운로드 및 신용,체크카드 준비)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온누리상품권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를 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 후 카드등록과 계좌등록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관리 항목을 누르면 카드사를 선택할 수 있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카드등록의 장점 중 하나는 카드사 실적에 포함이 되는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카드등록시 카드사마다의 혜택이 있습니다. BC카드로 등록했을 경우 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카드관리를 통해서 카드등록을 마치고 계좌관리를 통해서 연결계좌를 추가하면 온누리상품권 충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100만원을 충전하려고 한다면 아래의 총 결제금액은 90만원이 됩니다. 9월 31일까지 하는 이벤트로 총 100만원 까지 10% 할인을 받으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 인터넷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온누리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마켓을 통합으로 회원관리를 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개별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곳저곳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럼 올 추석도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지식/정보]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비플제로페이 사용법 환불 가맹점 총정리 바로가기

 

비플제로페이 사용법 환불 가맹점 총정리 바로가기

비플제로페이 사용법 환불 가맹점 총정리 바로가기 오늘은 많은 분들이 현금대신 사용하고 있는 제로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로페이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를 줄여주고 소비자와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간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