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by 아크k 2022. 11. 9.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에 가입해놓고 평소에는 자주 설문을 하지 않았는데 최근들어서 다시 설문조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MZ세대들은 무지출챌린지를 통해서 소비를 줄이고, 조금이라도 더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다고 하는데 설문조사 앱테크 만큼 괜찮은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꾸준히 참여하는사람에게는 더 많은 참여기회가 있으니 함께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엠브레인 - 설문조사 앱테크

설문조사 앱테크로 가장 유명한 회사 입니다. 예전에는 PC로만 참여가 가능해서 참여하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앱으로도 참여가 가능하여 지하철이나 버스와 같이 대중교통으로 이동중에 참여하면서 부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올해 참여한 건수는 총 43건 입니다. 본격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한건 지난 10월달 부터 입니다. 10월달부터는 매일매일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앱이나 pc로 로그인을 통해서 가능설문이 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하루에 많게는 4건, 적게는 한건도 없는 날도 있었습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한건정도는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설문에 참여대상자로 선정이 되는것이 중요한데 설문대상자에 선정이 되면 높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적립금은 한건에 4,500원 입니다. 조사대상자에 선정되지 않으면 50원~100원 정도만 적립이 되고 선정이 되면 1천원이상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 결과 현재까지 누적적립금액은 73,300원이 되었습니다. 또한 친구추천을 통해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하여 기초조사 참여를 완료하면 2천원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되고, 추천인 ID는 max45jung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D1IEuG

신규가입자 경품도 받는 행운도 있으니 부수입에 관심이 있다면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조사 대상자 선정이 되기 위해서는 꾸준히 참여하셔야 설문이 더 많이 오는 느낌이 듭니다. 10월 한달동안 꾸준하게 참여하였더니 11월에는 더 많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적립금액도 더 높은 설문조사가 오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끌 모아 티끌일수도 있지만, 잉여시간에 조금씩 참여해보시면 연말에 분위기 있는 맛있는 한끼 식사를 책임져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2022년도 좀 더 열심히 참여해서 누적적립 10만원까지 모아봐야겠습니다. 얼마전까지는 현금이 쓰래기로 취급받았었는데, 요즘은 현금이 귀합니다. 금리가 높은 시기에는 현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더 중요하니 본업외에도 미네랄을 캘 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지식/정보] -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매달 발생하는 아파트 관리비가 여름과 겨울철에는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에어컨 가동이 많

max45jung.tistory.com

[지식/재테크] -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오늘은 설문조사 재테크로 유명한 엠브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가입이 되어 있었지만 자주 이용을 하지 않았었는데, 요즘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페이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페이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feat.네이버 디비 케이비자동차보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1년마다 자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