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티빙 한달무료 시청 방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by 아크k 2022. 12. 16.

티빙 한달무료 시청 방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티빙을 한달동안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하는 것들이 있어서 필요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들이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하시려고 할 때 꼭 필요하죠. 그래서 한달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으로 티빙 이용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서 티빙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고 난 후 콘텐츠+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쪽에 기본 콘텐츠에서 티빙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티빙에서 로그인 선택을 네이버로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티빙을 로그인 할 수 있는 방법은 티빙,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CJ ONE 총 7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가격은 한달에 4,900원 입니다. 티빙의 가격은 가장 저렴한 베이직의 경우 월 7,9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지식/정보] -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 및 무료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티빙 요금제 가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꼭 필요합니다. 로그인

max45jung.tistory.com

그냥 티빙으로 가입하는것보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통해서 이용하는게 베이직 요금보다 괜찮습니다. 

또한 처음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이용한다면 한달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티빙도 한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아직 네이버멤버십플러스를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무료로 한달동안 티빙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식/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요즘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를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