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직장인 주부 투잡 알바 추천 -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 3가지

by 아크k 2023. 2. 16.

직장인 주부 투잡 알바 추천 -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은 물가가 많이 올라서 직장인의 월급으로 생활하기에도 빠듯한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투잡을 하는 경우들도 많이 있는데 날씨가 덥거나 추운경우에는 배달이나 대리운전을 하기에도 쉽지 않습니다. 

 

또한 시간적 제한과 체력소모가 심하여 많이 하기도 어려운게 현실이라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의목차]]

 블로그 시작하기

현실적으로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 시작하기 입니다. 유튜브를 하는것도 좋지만 영상을 편집한다던가, 얼굴을 공개해야한다던가 하는 이유로 진입 장벽 자체가 높은편입니다. 

 

그에 반면 블로그는 SNS 하듯이 일단 글 몇자 작성하는것 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플랫폼을 키우다보면 여러가지 방면으로 확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업을 펼쳐나간다거나, 다른 기업을 홍보해준다거나, 앞으로 소개해드릴 쿠팡파트너스, CPA 수익등을 올릴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모두 광고수입을 얻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도전해보면 부수입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해보기

두번째는 쿠팡파트너스를 하는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통해서 구매가의 3%를 커미션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애플의 맥북프로16의 링크를 걸어두고 누군가 내 링크를 통해서 구입이 이루어 졌다면 해당 금액의 3%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16의 가격은 대략 330만원 정도이고 여기의 3%는 9.9만원입니다. 하나의 구매를 이루어 내면서 대략 10만원을 얻을 수 있게 되는셈입니다.

맥북프로 16 바로가기

 

Apple 2021 맥북프로 16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CPA 수익 만들기

세번째 방법은 CPA 수익을 만드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협찬을 받는다는 표현을 하고,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의 경우 협찬을 받기까지는 시간이 다소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직접 광고를 하면서 얻을 수 있는 커미션 입니다. 

리더스CPA를 통해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의 랭킹을 확인해보면 누적수익이긴 하지만 1위는 지금까지 9.2억을 벌어들였습니다.

쿠팡파트너스와 비슷하게 해당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거나, 상품을 알아보게 된다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방법과 홍보하는 방법들도 예시로 나와있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잘써지는 가이드와 이용백서를 활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직장인 투잡 알바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리더스CPA 회원가입

 

LEADERS CPA

제휴 마케팅 NO.1 플랫폼

leaderscpa.com

 

이 외에도 설문조사 사이트를 통해서 소소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직장인 또는 주부인 경우 시간이 남을 때 짬짬이 한다면 조금씩 부업 개념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거나 주부인데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인 투잡 알바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위의 내용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글은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