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KB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아이 주식통장)

by 아크k 2023. 4. 21.

KB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아이 주식통장)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증권사마다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KB증권의 경우 별도의 제한된 인원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도 한달정도로 넉넉하기 때문에 아이 주식통장 만들어 주면서 이벤트도 참여하여 주식쿠폰 받아서 주식을 사주기에 좋은 이벤트 입니다. 

 

그리고, 공모주 청약을 참여하시는 분이라면 KB증권 자녀계좌까지 있으면 더욱 활용도가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KB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미성년자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가능 유무

맞벌이를 하는 가정이라면 영업점에 방문하기 위해서 별도의 휴가를 내야하기 때문에 아이통장을 만들어 주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KB증권의 경우 4월 18일 부터 미성년자 고객분들도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년 4월 이전에는 보호자인증을 거치더라도 꼭 영업점에 방문해야지만 자녀통장이 개설이 가능하였지만 이제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KB증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 아이 주식통장 만들기 이벤트

KB증권에서는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 만약 KB증권이 처음이라면 최대 3만원까지 가능하고, 부모가 KB증권의 고객이라면 최대 2만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계좌 개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혜택 1. 이벤트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자녀 계좌개설 완료 시 국내 또는 해외 소수점 주식 1만원 증정
  • 혜택 2. 자녀 계좌로 KB증권 M-able 미니에서 국내 또는 해외주식 정기구매 신청시 해외주식쿠폰 1만원 증정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받을 수 있고 삼성, 테슬라, 현대차, 애플, 엔솔,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등등 평소에 관심이 가던 주식을 소수점으로 매수해서 다시 매도하여 현금화 하여도 되고, 아니면 아이가 커가면서 주식도 함께 계속해서 사주는 방식으로 해주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간 : 4월 18일 ~ 5월 19일

대상 : 미성년 자녀가 있는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 (자녀 주민번호 기준 당사 위탁 최초만 가능)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준비물

[지식/경제] - 비대면 미성년자 자녀통장 개설시 필요 서류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모(법정대리인)의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3개월 이내)
  • 기본증명서 (3개월 이내, 주민번호 전부공개)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지식/정보] - 연말정산 제출 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방법

[지식/정보] - 미성년자 자녀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 무료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으면서 개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KB증권 이외에도 다른 금융사들도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식/경제] - 미성년자 자녀 주식계좌 비대면 개설 방법 (NH, KB, 미래에셋 이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