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완도 숙소 추천 호텔 파크힐 컴포트 아이랑 함께

by 아크k 2023. 9. 1.

완도 숙소 추천 호텔 파크힐 컴포트 아이랑 함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배타고 제주도를 가기 위해서 완도의 숙소를 잡게 되었습니다. 완도라는 곳은 생각보다 많이 발전되어 있지도 않고, 관광도시라고 하기도 조금 애매한 느낌입니다. 

 

대부분 배타고 제주도를 가기 위해서 방문하는 곳이고, 일부러 찾아간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호텔도 많이 있지 않고, 가장 유명한 곳이 파크힐 컴포트 호텔 입니다. 

 

[[나의목차]]

 파크힐 컴포트 호텔 위치

제주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야하는데, 여객선 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침대가 없는 온돌방을 예약하게 되었는데 방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 여객선터미널이고, 오션뷰입니다.

 완도 숙소 추천 파크힐 컴포트 호텔 가성비

1박에 8만원 밖에 하지 않으면서 오션뷰입니다. 거기다가 가장 중요한 터미널까지 도보로도 이용할 수 있을정도로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여객선터미널을 이용한다면 이곳만큼 좋은 호텔이 없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두번째 배타고 제주도 가는데 두번 모두 완도 파크힐 호텔을 이용하였는데 계속해서 만족스러운 위치와 가격이였습니다. 

 완도 파크힐 호텔 객실 어메니티

 

객실 상태는 가격대비 상당히 준수한편입니다. 고급 리조트나 요즘 호텔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가격을 생각해보면 상당히 저렴하고 이용하기에 편리한 숙소라 볼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또한 바디, 샴푸가 준비되어 있고 수건은 4장, 바디타월 2장으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돌방은 2인실이 기준이기 때문에 침구류는 매트, 이불, 베게 모두 2개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추가하려면 1.5만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방 곳곳에는 여러가지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금연구역, 및 객실 내 음식물 섭취 유의사항등 깔끔하게 관리하기 위한 노력들이 보입니다. 

 

로비에는 넓은 쇼파와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자동차가 2대가 있어서 엘베를 기다리면서 아이들의 무료함을 달래주기도 합니다. 

 

한달살기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숙소 중 하나인듯 합니다. 완도 숙소 찾아보고 계신다면 파크힐 호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랑 함께 다녀오실 예정이라면 꼭 온돌방으로 고려해보시길~!

 

[맛집/식당] - 완도 맛집 상화식당 전복 백반 한상 로컬 가성비 굿

 

완도 맛집 상화식당 전복 백반 한상 로컬 가성비 굿

완도 맛집 상화식당 전복 백반 한상 로컬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완도 맛집 중 하나인 상화식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를 배타고 가려고 하다보니 완도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