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제주 애월 한담해변 주차 비용 30분 지원
안녕하세요. 요주부 입니다.
오늘은 한담해변에 위치한 핫플 제주 노티드 방문하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한담해변에는 상당히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면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식당과 카페들이 모여있습니다.
특히 젊은층이 많이 방문하고, 도너츠의 명가라고 볼 수 있는 노티드와 아이언맨에 나왔던 랜디스 도넛의 인기가 상당하여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대기줄을 서야할 정도 입니다.
제가 방문한 제주 노티드는 조경이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여하는데 비용이 상당히 사악합니다.
무료주차장이 있긴한데 15대 정도의 공간으로 많이 협소하여 새벽에 주차하지 않는이상 못한다고 볼 수 있고 대부분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기본 1시간 4천원
이후 15분마다 1천원 (1시간 4천원)
노티드 제주 이용하시면 30분 할인권을 제공 해주어서 주차비 2천원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한담해변에서 제주 노티드 카페와 식당을 이용하였더니 4시간 정도 주차를 했는데 주차비 1.5만원 발생하였습니다...... ㄷㄷ
생각보다 카페를 이용하고 풍경을 감상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니 주차비가 신경이 쓰이고 멀지 않은 거리라면 택시를 이용하는게 좀 더 현명할 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티드 제주의 경우 건물이 2개이지만 들어가면 이어져 있습니다.
일단 입장 자체를 왼쪽은 굿즈 및 케익, 우측은 도너츠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 형태로 구역을 나누고 있습니다.
도너츠는 대표메뉴들도 있지만 제주 노티드 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우도 땅콩, 녹차 크림등이 있습니다.
커피를 시키면 귀여운 곰돌이 얼음이 목욕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고 얼음이 커피를 얼린거라 시간이 지나도 맹맹해지는 커피가 아니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컨셉도 아기자기하고 뷰도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던 한담해변 카페 였습니다.
한담해변 산책로를 거닐기 위해서는 노티드제주를 함께 즐길수밖에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올레길 1-15코스와 인전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잠시마나 올레길을 벗어나 크랩잭이나 노티드를 구경하다보면 힐링되는 느낌이라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즐기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 노티드 애월 한담해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차비가 상당히 비싸고, 노면에 주차를 하다보면 신고를 당할 수 있으니 맘편히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유료주차장이 다른 관광지보다 많이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즐길거리가 많다고 생각해보면 괜찮을것 같고, 주차비가 아깝다고 느껴진다면 택시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