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유식 배달 추천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daisy206 입력!

by 아크k 2020. 12. 1.

이유식 배달 추천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목차

1. 이유식 배달 베베쿡 초기

2. 이유식 배달 베베쿡 후기 및 영양식

3. 이유식 배달 베베쿡 배송 시간

4. 베베쿡 추천인

5. 단계별 이유식 스케쥴표

6. 이유식 반찬 후기

7. 상온이유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 배달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베베쿡 추천인 할인을 알아보고 오신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추천인 아이디 공유부터 할께요. 추천인 할인 daisy206 입력하시면 할인받을 수 있어요. 저도 이유식 배달 추천을 받고 베베쿡을 이용하였는데요. 만족하고 이유식 말고 간식이나 영양식까지도 주문해서 아이에게 먹이고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아이를 위해서 이유식을 만들어 먹여야겠다 생각을 했지만, 1단계 이유식까지만 하고 2단계 부터는 배달을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이유식 배달중 소유진 이유식이라고 있더라구요. 소유진이 모델이기도 하고, 아이들을 베베쿡 이유식으로 먹여서 키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다른거 따져보지 않고 베베쿡으로 주문을 해서 먹이고 있어요.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일단 만드는 귀찮음이 없기도 하고, 2일에 한번씩 배송이 와요.

 

사실 한우를 사다가 만들어서 먹이려고 하다보면 재료를 조금씩 살 수 없어서 많이 사다보면 그가격이 그가격 같아서 사서 먹이는것도 경제적으로 크게 부담되는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거기다가 첫 주문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무료증정 이벤트도 하니 베베쿡 하려고 고민하셨다면 좋은 기회일듯 합니다. 

 

 

만들어서 먹이실 분들은 제가 이유식 1단계까지만 만들어 놓은것 있으니 참고하시고, 2단계는 1단계에다가 재료를 하나만 더 섞어주시면 되요!

[육아] -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 공유

[육아] - 초기이유식 시작시기 및 주의사항

[요리] - 초기 이유식 만들기 애호박미음 1단계

[요리] - 초기이유식 1단계 만들기 감자미음

만약 지인이 없으시면 daisy206 으로 추천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처음 이유식을 주문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초기1, 초기2, 중기1, 중기2) 이유식 민트박스 스타터 박스를 제공해줘요. 이유식 보관용기2개랑 이유식 스푼1개가 들어있어요. 색상은 랜덤이에요.

 

이유식 배달 베베쿡 초기

이제 초기 이유식을 시작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유식 추가 증정 기회를 노려보세요. 3세트 가격에 6세트 제공이 되기 때문에 50% 할인 또는 1+1 혜택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거기다가 적립금은 20% 적립에 추천인 ID (daisy206) 작성하시면 추가로 10% 더 적립이 되니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이유식을 받으면 꼭 소분을 해서 나눠서 먹여야 하는데요. 이럴때 이유식 용기가 필요하고 이유식 먹일 숟가락이 필요한데 이것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민트박스가 증정이 되니 참고해 보세요. 민트박스는 초기1, 초기2, 중기1, 중기2에 해당이 됩니다. 

이유식 배달 베베쿡 후기 및 영양식

후기나 영양식을 주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10% 할인에다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아마도 민트박스가 증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을 할인 해주는것 같아요. 

많이 주문할 수록 기본할인이 많이 되는데요. 첫 주문에만 해당이 되니까 일단 많이 시켜보시고 아이가 잘 먹지 않는다면 그때 취소를 하셔도 되요. 

적립금도 더블로 가능하고 첫 주문시 추천인 ID 입력하셔서 10% 챙기시구요. 

그럼 이렇게 처음에 27만원 정도의 후기 1단계 이유식을 8만8천원 정도에 가능합니다. 잘 따져보시고 고민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래요. 

소유진 이유식 배달 베베쿡 배송 시간 

베베쿡 이유식 배달은 보통 오후8시~ 오전8시 사이에 도착을 해요. 저희집 같은경우에는 저녁 11시~12시 사이에 도착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잠들기전에 도착을 하면 바로 꺼내서 냉장고에 보관을 하거든요.

 

도착을 하면 핸드폰으로 배송 도착알람이 오기 때문에 바로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상온이유식도 출시가 되어서 구매를 했는데 상온이유식은 다음에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은 초기1 단계부터 시작해서 초기2단계 중기 1단계 중기 2단계 후기 1단계 2단계 3단계, 이유식 완료기까지 있고 그 이후에 반찬을 만들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반찬이랑 국 영양밥으로 선택할수도 있어요. 저희도 일단은 이유식만 해보려고 하지만 나중에는 또 어찌할지 잘 모르겠네요.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및 이벤트

 

소유진 베베쿡으로 이유식 배달을 처음 주문해보면 이렇게 민트박스하고 설명서, 그리고 이유식 2개가 와요. 민트박스는 초기1, 초기2, 중기1, 중기2 주문하시는 분들만 해당이 되요. 

후기부터 반찬이나 영양식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은게 기본 10% 할인에 첫 주문 할인도 되고 거기다가 추천인 입력하시면 추가로 10% 더 추가 할인이 되니까 생각보다 큰 금액을 할인받으시고 주문하실 수 있어요. 

냄비를 사용해서 이유식을 중탕시킬수도 있는데요.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은 PP용기를 사용해서 전자렌지를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냄비로 하기에는 조금 번거로워서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해요.

 

유통기한도 별도로 표기가 되어 있어서 혹시나 오래 되었을까봐 걱정이 되어도 확인을 하면 되니까 간편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 포함해서 5일로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좋은점은 여행이나 휴가 계획이 있을때 배송일을 변경할 수 있고, 배송지도 변경이 가능해요. 친정에 한 2주 가있을때 집으로 보내지 않고 친정으로 보내도 되니까 배달로 이용하는데 편하더라구요.

 

단계별 이유식 시간표도 함께 있어서 아이를 어떻게 먹여야 할지 나와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이유식 하고 분유나 수유를 섞어서 해야하는 초기2단계여서 이유식 먹이고 분유를 주거든요. 이렇게 혼합해서 이유식이랑 수유를 해야하는 시기도 표를 냉장고에 붙여놓고 보니까 좋아요. 

단계별 이유식 스케쥴표

아이가 커가면서 이유식과 수유량을 얼마나 줘야 할지 항상 고민이였거든요. 단계별 이유식 스케쥴표를 보고 총 수유량하고 1회 이유식 섭취량을 확인해가면서 적게 먹이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표로 다시 정리해 놓을께요. 

단계 개월수 총수유량 1회 이유식 섭취량 수유횟수 이유식 횟수
초기1 5개월 전후 800~1000 30~60 4~5회 1
초기2 6개월 전후 800~900 50~80 3~5회 2
중기 7~8개월 전후 700~800 100~120 3~5회 2
후기 9~11개월 전후 600~700 120~160 2~5회 3
완료기 12~14개월 전후 500~700 140~180 1~4회 3

 

아이의 개월수가 늘어나면서 수유량은 점점 줄고 이유식 섭취량은 점점 늘어나요. 그리고 중기부터는 이유식을 먹이고 나서 수유는 1시간정도 텀을 주는게 좋아요.

이유식 반찬 후기

정해진 날짜에 문고리에 베베쿡 가방을 걸어두면 이렇게 이유식하고 얼음팩을 함께 넣어서 배송해 주세요. 깜빡하고 베베쿡 가방을 안걸어 놓더라도 대여가방으로 걸어주시니까 좋아요. 

 

이유식이 도착하면 베베쿡 앱에서 도착했다고 알려주기 때문에 잠들기전에 도착하면 바로 냉장보관 하시면 되고 아침에 출근길에 발견하더라도 보냉팩에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아이가 초기 이유식을 지나서 이제는 벌써 완료기를 할 때가 되었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네요. 아이가 이제 12개월이 조금 지났는데 이제는 이유식을 거부하고 일반식을 원하더라구요. 그래서 밥이랑 반찬만 시켜서 먹이고 있는데요. 반찬 종류도 선택이 가능해요. 간장닭갈비, 류산슬, 고구마마늘종조림이 한번에 도착했어요. 

 

다행히도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입자가 생각보다 커서 보통 아기라면 14개월정도는 되어야지 잘 먹을것 같아요. 돌 아기인데 이유식을 거부한다면 일반식을 주시면 잘 먹을꺼에요. 반대로 처음 이유식을 하는 아이가 이유식을 거부한다면 입자가 굵어서 그래요. 그럴때는 미음의 형태로 주시면 잘 먹을 수 있어요.

 

상온이유식

시판이유식 중에서 베베쿡을 주로 이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상온보관 이유식이 있어서 이용하기도 해요. 별도의 냉장보관이 힘든경우가 있더라구요. 여행을 가거나 할때에는 계속해서 신선하게 보관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아이가 9개월일때 시켰던 상온 이유식 인데요. 한우청경채사과죽 말고도 종류는 다양하게 있어요. 좋은점은 실온보관이 되니까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더라구요. 유통기한도 6개월 정도 되는것 같아요. 이용방법도 동일하게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이용해도 되요.

 

소유진 이유식 배달 베베쿡 추천인

마지막으로 베베쿡 추천인을 알려드릴께요. 위에 보시면 제가 처음 가입하고 구매할때 할인받은건데요. 추천인적립을 통해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추천적립으로 10%로만 해도 5000원이 넘는 금액이라 적지않더라구요.

 

오늘은 이유식 배달 추천 알아보았는데요. 추천인 적립금액은 계속 쌓아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번 주문을 하실 분들은 저처럼 추천인을 이용해서 지인에게 알려주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베베쿡 할인 받아서 이유식 배달 하시려면 daisy206 으로 함께 할인 받아봐요!

 

베베쿡 - 대한민국 1등 홈메이드 이유식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1등 홈메이드 이유식 베베쿡 베베쿡은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으로 21년 동안 오로지 아기들의 먹거리를 연구하며 한 길만을 걸어온 회사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

play.google.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