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에어팟 분실 했을때 나의 에어팟 찾기

by 아크k 2020. 5. 22.

에어팟 분실 했을때 나의 에어팟 찾기

안녕하세요. 무선 이어폰 에어 팟 을 사용하다보면 작아서 간혹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먼저 에어 팟 구매하고 난 뒤에 온라인 아이폰 설정 등록을 해두는게 가장 좋아요. 온라인으로 아이폰 찾기 설정이 되어 있으면 조금은 간단하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사실 위치는 확인을 할 수 있지만 찾기는 쉽지가 않아요. 

에어 팟 찾는 방법 

 

 

 

 

 

온라인으로 등록이 되어 있으면 지도에서 에어 팟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은 icloud.com에 로그인하거나 나의 찾기 앱을 이용해서 하실 수 있어요. apple ID로 로그인한 apple 기기와 에어 팟의 위치가 표시가 되는데요. 에어팟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마지막으로 온라인으로 연결된 지점이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두번째 방법은 사운드 재생하기 입니다. 

 

에어팟을 만약 집에서 분실 하였다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있으면 사운드를 재생하여 icloud.com 또는 나의 찾기 앱을 통해서 찾을 수 있는데요. 보통 에어 팟 에서 재생되는 사운드는 2분정도 흘러나옵니다. 재생을 중단할때까지는 음량이 점점 높아지니 잃어버렸던 장소가 어딘지 안다면 찾기는 얼렵지 않겠네요.

오프라인 상태의 에어 팟 찾기

 

안타깝게도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에는 나의 찾기 앱을 이용해서 에어 팟 위치를 찾을 수 없어요. 대충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생각하고 그 근처에서 블루투스가 연결되면 사운드를 재생해서 찾는 방법이 있을것 같아요. 잃어버린 에어 팟 또는 케이스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일련번호를 찾은 후 애플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런 저런 방법을 통해서 해봐도 찾을 수 없다면 새로 구입하셔야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한쪽만 구매하는 방법도 있어서 올려봅니다. 정품이라고는 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판매자가 보증한다고 하니 리뷰 같은거 잘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세요!

 

APPLE 애플 에어팟프로 왼쪽 오른쪽 한쪽 단품 한쪽구매 블루투스이어폰 MLWK3KH/A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