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요금표 가격 비교 완전자차 할인 카시트 확인

by 아크k 2020. 7. 7.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 시즌이여서 다들 여행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항공권을 예매하시는 순간부터 마음이 설레일것 같아요. 제주도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게 여행의 즐거움 이잖아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비행기, 호텔, 렌트, 맛집, 여행지 등을 찾아보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이동수단이 되어줄 렌트카 가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여름 물놀이 워터파크 빠지 뜻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는데요. 해외 여행은 이제 당분간은 갈 수 없으니 국내 여행으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국내 여행 알차게 다녀오기 위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

max45jung.tistory.com

제주 렌트카 요금표 가격 저렴한 곳 ? 최신 차량 보유한 곳?

제주도 렌트카 회사는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과연 어떤 회사를 골라야 할 지 고민이 되실꺼에요. 저렴한것만 추구하실 수 있을텐데요. 제가 생각하는 렌트카 고르는 방법은 3가지가 있어요. 금연차량, 년식 및 상태, 그리고 많은 차량보유 인데요. 하나씩 설명을 드리도록 할께요. 가족끼리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차에서 담배냄새가 나면 불쾌하실 텐데요. 요즘에는 전 차량 금연차량 보유한 곳들도 많아요.

저렴한 가격도 중요하지만 차량 컨디션에 따라서 여행의 기분도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오래된 차종을 보유한 곳은 저렴하긴 하지만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년식이나 상태를 보고 결정해요. 마지막으로 차량보유가 많은곳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곳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곳은 다 그만큼 잘 관리가 되고, 꾸준히 찾는다는 이유가 될 수 있어요. 

제주 렌트카 가격

 

 

제주 렌트카 보험 완전자차 일반자차 차이

제주 렌트카 대여하려고 보면 보험을 들어야 하는데요. 완전자차와 일반자차의 차이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일반자차는 수리비만 보험이 되고, 완전자차는 수리비 + 수리하는동안 차량이 움직이지 못한 휴차 보상까지 가능한거에요. 만약 사고가 나서 차량이 3일간 수리가 들어갔으면 완전자차는 별도의 금액이 없지만, 일반자차는 3일동안의 휴차비가 발생하게 되요. 개인적으로는 마음편히 완전자차로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주 렌트카 카시트 대여 확인하기

아이가 있는 가족끼리 여행을 가신다면, 7세 이하의 아이들은 카시트를 착용하는게 안전한데요. 렌트카 회사마다 카시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를 해주는 곳이 있어요. 먼저 예약을 하기전에 카시트 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정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차량 스크레치 확인하기

차량을 인도받으셨다면, 차량 외부를 꼼꼼히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휠 타이어에 스크레치나, 문짝, 범퍼 등 스크레치를 미리 사진을 찍어두시구요. 동영상으로 차량 전체를 한번 찍어두시면 기존에 있던 손상인지, 아니면 운행중 생긴 스크레치인지 알 수 있고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되요. 귀찮더라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하시면 반납하실때 분쟁이 없을거에요. 

렌트카 주의사항

 

 

오늘은 제주도 렌트카 가격 알아봤는데요. 할인도 중요하지만 대여할 때 차량의 컨디션도 중요하다고 말씀 드렸어요. 그리고 장기간 제주도에 머무실 예정이라면 전세 렌트카 알아보실 수 있어요. 기분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재미있게 다녀오시길 바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