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0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내용 알아보기

by 아크k 2020. 7. 21.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철이 곧 시작되는데요. 대부분 기업들의 휴가기간이 8월 1일부터인데요. 여름휴가가 딱 정해져있는곳이 아니라면 눈치가 보여서 휴가 쓰기가 쉽지 않은 기업들도 많아요.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 기업과 정부가 함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 있어요.

우리나라는 연간 1일 노동시간이 OECD 국가중 3위로 근로시간이 상당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국민의 삶의 질 만족도가 높지 않은편이에요. OECD 국가중 33위 인데요. 일과 균형이라고 이야기 하는 워라벨이 많이 부족한거죠. 

 

 

직장에서 휴가라도 자유롭게 사용한다면 좋을테지만 바쁜 업무에 눈치가 보여서 휴가로 마음대로 쓰기가 힘든게 실상인데요. 휴가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경제적인 여유가 부족한 이유로 제대로 쉬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삶의 질을 올리기 위해선 여가와 힐링이 중요한데요. 함께 근조라 휴가지원사업 알아봐요.

 

 2020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방법 및 기간

신청방법은 사업에 참여하고싶은 희망자(직원 또는 사업자)가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처를 남기면 기업에 독려 전화가 갑니다. 

2020년 참여모집 일정

모집 완료시까지 계속해서 모집을 하는데요. 분단금 입금 완료 기준으로 선착순 접수니 빠르게 신청하시는게 좋겠네요. 

참여인원

12만명

연락처

E-mail : vacation.benepia@sk.com

문의전화 : 1670-1330

 

참여신청 제출서류

- 중소기업: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모집기간 중 유효서류)
- 소상공인: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모집기간 중 유효서류) 또는
                     4대보험가입자명부(대표자 제외 상시근로자수 4명 이하인 경우만 해당) 각 1부
- 중견기업: 사업자등록증, 중견기업확인서(모집기간 중 유효서류)
- 비영리민간단체:고유번호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 사회복지법인:고유번호증, 사회복지법인설립허가증
- 사회복지시설: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회복지시설신고증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발급 가능 sminfo.mss.go.kr

중견기업 확인서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에서 발급 가능 www.mme.or.kr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금액 및 대상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금액은 근로자가 50% 부담하면 기업과 정부가 50% 부담하는것인데요. 기업에서 10만원 정부에서 10만원을 지원받고 여행을 떠나실 수 있어요.

 

참여를 할 수 있는 대상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중견기업,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근로자 입니다. 소상공인에 한해서는 대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1인기업을 운영하신다면 정부에서 10만원 지원받고 여름휴가 떠나실 수 있겠네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기업 혜택

휴가지원 사업에 동참하게 된다면 기업에 혜택이 있는데요. 정부인증 (가족친화인증, 여가친화인증, 성과공유제,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가점 부여 및 실적에 인정이 됩니다. 우수 참여기업은 언론 홍보 및 정부포상이 함께 있어서 차년도에 우선선정 될 수 있어요. 

신청접수 순서대로 심사를 한 후 확정 통보하여 담당자에게 문자나 이메일로 안내가 되고, 분담급 입금 확정 통보가 되면 2주 이내에 입금이 됩니다. 참여 신청방법도 어렵지 않게 기본적인 정보만 작성하시고, 제출서류만 맞춰서 제공하시면 됩니다. 그 후 결과조회는 접수번호와 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를 하여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전용 온라인 몰 휴가 샵

휴가샵에 회원 가입하고 난 후 로그인을 하게 되면 홈페이지 정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제주도, 강원 등 다양한 곳의 호텔과 렌터카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벤트나 패키지 상품, 프로모션 할인등을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조회하여 예약 할 수 있어요. 

 

적립된 포인트 40만원으로 휴가샵 온라인몰에서 국내여행 관련 상품 구입을 하시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휴가를 떠나실 수 있는거에요.

 

휴가샵에서는 호텔, 펜션 등 숙박 및 국내 여행 패키지 상품, 레저, 렌터카, 기차, 항공 등 교통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요즘과 같이 해외 여행은 불가능할때 국내 방방곡곡 둘러보시면서 휴식도 하면서 회사와 정부로 부터 여행 지원비 받고 저렴하게 다녀와보시길 바래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저렴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지 대신 국내여행지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제주도가 있는데요. 비행기표는 특가로 저렴하게 구했다고 하더라도 렌트카 가격에 조금 망설여질때도 있어요. 사실 제��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