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저렴한곳 추천

by 아크k 2020. 7. 20.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지 대신 국내여행지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제주도가 있는데요. 비행기표는 특가로 저렴하게 구했다고 하더라도 렌트카 가격에 조금 망설여질때도 있어요. 사실 제주도에서 차량없이 뚜벅이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젊었을때가 아니라면 힘들거든요.

렌트카를 조금이라도 저렴한곳을 찾으시거나, 한눈에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 알아보다가 좋은 어플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나이가 있다보니 스마트폰보다 PC로 사용하는게 편한 세대인데, 스마트폰을 이용하다보니 앱으로 다 되니 저도 이제 PC사용보다는 스마트폰 이용도가 높아지고 있네요. 

 

 

오늘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한 어플을 이용한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하는방법 알려드릴께요. 다음에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한번 포스팅 해볼까 해요. 저렴한곳으로 완전자차 비교견적 낼 수 있어서 예약하기 괜찮더라구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카모아 어플

제가 이용한 어플은 카모아 인데요. 제주도 렌트카 업체들이 다양해서 가격도 천차만별 이잖아요. 그래서 여름 휴가때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가격 비교가 필수적인데요.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일단 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서 접속하셔서 카모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렌트카 가격비교 할 수 있는 앱이에요. 이용자도 10만 이상 다운로드에 별점도 4.8로 많은 분들이 잘 이용하고 있네요.

제주도 뿐만 아니라 전죽에 있는 렌트카, 울릉도, 해외 까지 다양한 차량을 최저가에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앱을 설치하시고 보시면 단기렌트, 월렌트 선택하는 곳이 있어요. 만약 2주이상 15일 이상 가신다면 월렌트를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제주도 한달살기 렌트카 찾아 보신다면 월렌트가 좋을것 같구요. 그렇지 않고 여름 휴가때 여행을 목적으로 찾으신다면 단기렌트 찾으시면 되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연료

지역은 제주국제공항으로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을 찾아서 차량 검색하시면 되요. 차량도 전기차 부터 경차, 소형, 준중형, 중대형, SUV, 승합, 수입차 이렇게 나눠져 있는데요. 제주도에서는 전기차를 이용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기차를 이용하면 일단 추가적인 주유비가 세이브 되거든요. 전기차는 보통 충전카드를 하루 대여하는데 4000원 정도로 하루 주유비가 4천원인 셈인거죠.

그다음으로 경제적인건 하이브리드, LPG, 경유, 휘발유 순이될것 같아요. 차량 연비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제주도에서는 렌트카가 많다보니 LPG차량이 많아요. 그래서 제주도 LPG 충전소 찾는것도 쉬워요. 서울이나 경기도같은 수도권에서도 LPG 충전소를 찾으려면 일부러 돌아 가야하는 경우도 있는데 제주에서는 LPG를 이용하셔도 큰 불편이 없어요. 

 

제주도 전기차 렌트

전기차 렌트를 하셔도 충전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관광지나 숙소, 호텔 같은곳에 대부분 전기차 충전소가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전기차를 대여 하셔도 관광하는동안이나, 식사하거나 또는 숙소에서 전기차를 충전하면 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큰 불편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차량 크기나 승차감을 따지는게 아니고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제주도에서는 전기차를 렌트하시는게 좋다고 봐요. 

 

 

그래서 BMW I3, 니로EV, 코나EV, 아이오닉EV가 대표적인 렌트카인데요. 제주도에서는 흔하게 보이는 차종이죠. 대여하는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물론 성수기때랑 비수기때랑 가격차이는 어쩔수 없지만 완전자차 포함해서 BMW I3가 5만원정도이고, K5 3세대가 완전자차로 10만원대이면 전기차를 타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BMW I3는 좀 차량이 작은편이니, 코나EV나, 니로EV가 가성비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요. 

제주도 오픈카 렌트

 수입차량인 외제 차량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제주도에서 바람맞으면서 기분낼때는 오픈카가 빠질 수 없죠. 저렴하게 오픈카를 이용하시려면 미니쿠퍼 완전자차로 알아보셔도 10만원 이내에 할 수 있겠네요. 한번쯤 기분내기 딱 좋을것 같아요. 

 

제주도 렌트카 비교 장점

카모아 어플을 통해서 한눈에 가격을 볼 수 있고, 일반자차, 완전자차 보험도 선택할 수 있고, 유모차나 카시트 대여까지 확인이 가능해요. 또 현재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이 어느 업체인지, 별점도 나와서 비교할 수 있어요. 보통 렌트를 제주도에서 많이 하지만, 국내의 다른 지역인 서울, 김포, 부산 수원, 신경주, 김해, 여수, 강릉, 인천공항 등 다양한 곳에서도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오늘은 렌트카 가격 비교 저렴한곳을 알아볼 수 있는 어플을 알아봤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에 좋은 여행하시면서 맛집도 다녀오시고,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랄께요! 어플말고 PC로 검색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비교 사이트 돌하루팡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제주 렌트카 비교 돌하루팡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는 제주 렌트카 비교 하는 어플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PC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 하면 렌트카가 거의 필수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