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자동차

제주 렌트카 비교 돌하루팡

by 아크k 2020. 7. 24.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는 제주 렌트카 비교 하는 어플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PC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 하면 렌트카가 거의 필수적인데 업체들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잘 모르시잖아요.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차량들도 조금씩 차이는 있는데요. 년식이 최신인 1년미만 차량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고, 다 필요없고 무조건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어요. 이번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제주 렌트카에 대해서 조금씩 알려드리려고 해요. 

 

 

먼저 지난번에 제주도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를 알려드렸는데요. 앱으로 찾으실분들은 하단 링크 참고하시면 되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저렴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지 대신 국내여행지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제주도가 있는데요. 비행기표는 특가로 저렴하게 구했다고 하더라도 렌트카 가격에 조금 망설여질때도 있어요. 사실 제��

max45jung.tistory.com

돌하루팡 소개

돌하루팡은 많은분들이 아시고 즐겨 찾는 사이트중 하나인것 같아요. 제주렌트카 가격비교를 하기 위해서 한번씩은 검색을 하게 되는데요. 예약하기도 편리하고, 차량을 찾는것도 날짜와 시간만 정해서 하면 되니까 쉽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어요. 

유모차나 카시트도 함께 대여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하루에 6~7000원 정도 하니 참고하시구요. 성수기랑 비수기때랑 차량 렌트 할때 차이가 많이 나니까 자신의 일정을 잘 짜보시길 바래요. 

먼저 간단하게 예약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께요. 대여일시와 반납일시를 예시로 7월27일 부터 7월 31일로 잡아봤는데요. 자차보험은 완전자차로 하시는게 좋아요. 일반 자차하고 완전 자차 금액이 많이 차이 안나는데요. 맘편히 여행하고 차량을 이용하시기에는 완전자차 또는 슈퍼무제한 같은 완전히 보장해주는게 좋아요.

 

 

렌트카를 빌리실 때 일반자차, 완전자차, 슈퍼자차등 어려운 부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홈페이지에 상세히 나와 있으니 대여를 하시기 전에 상세히 읽어보시길 바래요. 다음에 이부분도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제주 렌트카 비교 돌하루팡 대여 차량 검색

다양한 차량들이 나오는데요. 올뉴 K5, LF소나타, 올뉴 말리부, 코나 EV 등 해당 날짜에 가능한 차량들만 볼 수 있어요. 필터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을 하시면 최신차량, 전기차, LPG등 선택이 가능해요. 그리고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나이는 만21세, 만23세, 만26세, 만30세 이상으로 나눠져 있어요. 

 

제주페이 간편차량 검색도 가능하고, 어느 업체에서 빌려지는지 남은 차량은 몇대인지 등이 확인이 가능해요. 

 

 

 일반자차 완전자차 가격 차이

제주도에서는 전기차가 사용하기에 좋은 환경이여서 제주에서는 가성비차량으로 전기차가 괜찮은데요. 총 96시간 대여시 약 152000원 ~ 162000원 정도가 되겠네요. 일반자차와 완전자차가 만원 밖에 차이가 안나기 때문에, 완전자차로 하시는게 좋겠네요. 

 

차량을 대여하게 되면 예약금은 먼저 50% 결제를 하셔야 하고 나머지 잔금은 현장에서 차량을 인도하실 때 결제하시면 되요. 현금이나 카드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완전자차 상품은 운전경력 2년이상의 면허 취득자만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구요. 

 

 

 돌하루팡 취소수수료 및 요금규정

돌하루팡의 취소 수수료는 성수기랑 비수기가 다른데요. 이점 유의하시고 차량을 예약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대여일 기준 7일 이내 취소를 하게 되면 금액이 커지니까 예약 확정을 하실때에는 변동될 일정이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예약 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전기차량에서도 아이오닉 전기차량은 전기충전카드 비용으로 1일 4천원이 추가 발생하고, 코나EV 전기차량은 사용된 KM에 따라서 충전비용이 나온다고 하니 이런부분들도 꼼꼼히 체크하셔야 해요. 

 

오늘은 제주 렌트카 가격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는 방법이나, 원하는 신차 차량을 찾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는 제주도 렌트카 보험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제주도 렌트 일반자차 완전자차 차이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렌트카 이용할때 꼭 가입하게 되는 차량보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기분좋게 제주도 관광지 여행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거나 차량이 고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