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0xc0000142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

by 아크k 2020. 12. 7.

0xc0000142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

 

평소에는 회사에서 엑셀과 워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가끔 집에서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다보니 한글보다 더 사용하는 일들이 많은데요. 회사에서는 늘 사용해서 그런지 잘 되는데 가끔 집에서 사용하려고 하면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어요. 

얼마전에 엑셀을 실행했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고 난 후 excel.exe 응용 프로그램 오류라는 메세지와 함께 엑셀이 안열리는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0xc0000142 대해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0xc0000142 해결방법

2.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0xc0000142 해결


 

0xc0000142 해결 방법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와 함께 0xc0000142라는 오류코드를 함께 알려주는데요.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미리 말하면 다시 재설치를 하면 됩니다. 

별도로 재설치를 하기 보다는 이미 설치되어 있는 오피스를 복구하시면 됩니다. 경로는 설정 - 앱 및 기능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찾아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해당 오피스를 누르시면 수정 또는 제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수정 버튼을 눌러주시고 빠른 복구 버튼을 누르면 해결이 안되고 온라인 복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긴 하는데요.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복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복구를 누르면 재설치가 됩니다.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0xc0000142 해결

완료가 되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엑셀을 다시 실행하시면 이렇게 처음 설치한것처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업데이트가 종종 있는데요. 이렇게 업데이트를 하고 난 후에 가끔 충돌이 일어나서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업데이트 오류 당황 하지마시고 쉽게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전자기기]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을 모바일 말고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아르바이트나 직장에 취업을 하시게 되면 PC카톡을 사용하게 될 일들이 많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사진을 한번에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친구들이나 동창 또는 모임을 통해서 사람들하고 사진을 찍고 난 다음 채팅방에 사진을

max45jung.tistory.com

[지식/전자기기] -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이제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누구나 보편적으로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