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십만전자 바라보던 사만전자 이제는 사망전자 !?

by 아크k 2021. 1. 19.

십만전자 바라보던 사만전자 이제는 사망전자 !?

구만전자를 넘어서 심만저자를 코앞에 두었던 사만전자가 이제는 사망전자라는 별명까지 얻어가네요. 주가가 하루아침에 급등락을 하고 거기다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재구속 소식에 삼성의 주가가 하락을 면치 못하였습니다. 

하루만에 -3.41% 하락을 하면서 시가총액이 530조였던 삼성전자가 하루만에 23조가 증발하였습니다. 코스피의 주가를 움직이는 삼성전자이기 때문에 오늘 전체적으로 한국증시는 전쟁이 난것처럼 하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반면 이재용 부회상의 악재로 인해 호텔신라우가 반사이익으로 주가가 급등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제 빈 경영자리를 누가 채우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이부진이 소유하고 있는 호텔신라의 주가가 움직인게 아닌가 싶네요. 

 

삼성전자는 실적도 좋고 사업 아이템도 좋기 때문에 지금은 사망전자라는 오명을 받고 있어도 조만간 주가는 회복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거기다가 대부분의 동학개미들이 삼성전자를 매수하였지만, 앞으로 있을 반대매매 물량들이 쏟아지고 난 다음부터 주가가 상승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식에서 레버리지를 이용하는건 단기간에 큰 수익을 얻기위해서 하는건데요. 사실 도박과 비슷하기 때문에 실력이 없는 주린이라면 급등하는 종목에 타지 말고, 레버리지를 이용하지 않는게 안전합니다. 

 

뭐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주식을 하신다면 최대한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한방을 노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하겠지만 대부분 한방에 잃어서 주식을 다시는 안쳐다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사만전자가 지금은 사망전자라는 놀림을 받고 있지만 곧 십만전자 백만전자가 되어 나타나길 기대해봅니다. 그럼 삼성전자 주주분이라면 오늘도 삼기도문을 외우고 잠을 청하도록 합시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경제] - 삼기도문 (삼성전자 주가 회복을 위한 주기도문)

 

삼기도문 (삼성전자 주가 회복을 위한 주기도문)

삼기도문 (삼성전자 주가 회복을 위한 주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린이들이 삼성전자 주가 회복을 위한 기도문이 있어서 들고와봤습니다. 삼기도문이라고 해서 삼성전자 주가회복을 위한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신제품인 롤러블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S 2021 영상에서 LG전자는 롤러블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였는데요. 디스플레이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기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기

삼성증권비대면계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증권비대면계좌 개설 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동학개미, 서학개미 하면서 주식을 입문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