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모주

2022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밀리의서재, 바이오노트)

by 아크k 2022. 10. 26.

2022년 1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밀리의서재, 바이오노트)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22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달에는 정말 많은 공모주 청약이 진행이 되었고, 공모주 청약이 이전과는 조금 다르게 흘러가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또 눈에 띄는건 스팩주가 이제 2,000원에 상장하는게 아닌 1만원에 상장할수도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삼성스팩7호의 경우 상장 첫날 높은 상승을 기록해서 스팩청약도 수익이 될 수 있다는걸 보여주었네요. 

 

1만원에 상장하여 시초가 1만7천원 정도로 거래가 되었으니 약 70%는 수익을 낼 수 있었던 종목이였습니다. 그럼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살펴보고 계좌 준비해보도록 합시다!

 

 

 2022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현재까지 청약 일정은 11월 3일부터 ~ 11월 18일까지 있습니다. 종목명들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1월 공모주 일정 청약 종목 및 공모가

11월 청약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티앤씨알오, 윤성에프앤씨, 티쓰리엔터테인먼트 등 상장이 예정 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관심가는 종목은 밀리의서재, 바이오노트가 가장 주목 받을 종목일것 같습니다. 

밀리의서재는 2016년도에 설립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독서와 친해지는것을 목표로 많은양의 독서콘텐츠를 제공 하는 기업입니다. 2017년 10월에 국내최초로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를 시행하였고 작년 9월에는 지니뮤직에 인수되어 KT그룹에 편입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전자책 뿐만 아니라 오이오북, 오디오드라마, 챗북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서 디지털 독서 콘텐츠 미디어로 자리를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바이오노트는 2003년에 설립되었고, 동물용 체외진단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고위험병원체를 취급하고 대양 배양 시설을 보유해 코로나19, 메르스, 원숭이두창 등 전염병에 즉각적인 대응과 빠른 진단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코스피 상장으로 예정되어 있고 조단위의 대어라고 불리는 IPO 종목 입니다. 또한 SD바이오센서의 자회사로 상장하는 만큼 시장에서의 기대감도 상당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PCR검사나 자가진단키트가 이전만큼 판매하지 못하는 만큼 시장에 거품이 껴있을수도 있으니 잘 판단해야할것 같습니다. 

밀리의서재, 바이오노트 외에도 캐치 티니핑을 만든 애니메이션 회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도 상장 예정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아이들의 미디어가 얼마나 조회수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핑크퐁(아기상어)의 가치가 어마어마 하다는걸 짐작해보면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가 가장 좋은 공모주가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2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았습니다. 공모 일정은 추후의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지식/정보] -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 방법 가능일 조회 하기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 방법 가능일 조회 하기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 방법 가능일 조회 하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모주를 하다보면 증권사 계좌를 이곳 저곳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2.5%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2.5%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금리 2.5%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파킹통장 금리 2.5% 제공해주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에서 파킹통장 이율 2%를 고수하다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