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종류 광역 자치구 (광역 7%)

by 아크k 2022. 12. 1.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종류 광역 자치구 (광역 7%)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과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재태크가 대세이고 그 중에서도 짠테크, 할인, 추가증정 등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사랑상품권(광역)의 경우도 7% 할인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 같습니다. 지난번 7월 달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서버다운까지 되었다고 하니 이번에도 치열할 듯 합니다. 

 

지난 7월은 750억원 규모로 발행을 하였고 이번에는 1000억원 규모로 발행할 예정 입니다. 

 

[[나의목차]]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및 일정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를 포함하여 5개의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신한솔,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에서만 가능합니다. 

구매처

서울페이플러스, 신한솔,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구매일정은 2부제로 출생년도 끝자리 홀수와 짝수로 나눠지게 됩니다. 홀수는 오전, 짝수는 오후에 신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97년생의 경우는 홀수로 오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정

홀수년생 : 12월6일 오전10시~오후2시

짝수년생 : 12월8일 오후2시~오후6시

사용처 및 구매한도

서울전역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구매 한도는 1인당 4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할인율은 총 7%로 40만원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37만2천원만 결제하면 40만원치의 서울사랑상품권(광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 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동안 사용할 수 있고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게 되면 현금으로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종류 광역상품권 자치구상품권 차이

광역상품권

서울시 25개 자치구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7%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40만원까지 구매가능하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자치구상품권

해당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해당 구 안에서만 사용이 가능

자치구 상품권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광역상품권은 서울 전역에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할인폭이 자치구 상품권보다는 적다. 만약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나, 자주가는 지역의 자치구 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조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 찾기 및 상품권 선물하기 중단 일정

 

12월 6일 하루동안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하기 위해 가맹점 찾기와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을 일부 제한합니다. 

상품권선물하기도 가능하기에 가족이 다함께 참여하는것도 방법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중고 나라에도 많이 올라올듯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및 발행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정보]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