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서울페이플러스 + 회원가입 결제 및 선물하기

by 아크k 2022. 12. 1.

서울페이플러스 + 회원가입 결제 및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서울페이플러스+ 회원가입 결제 및 선물하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6일에 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기에 이번에 아마도 많은 분들이 서울페이+ 회원가입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서울페이+는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의목차]]

 서울페이플러스

서울페이플러스는 지역사랑상품권을 좀 더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든 어플입니다. 7%~1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지역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말정산 소득공제 30%가 되며, 소상공인 가맹점의 경우에는 수수료 0%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대부분의 상점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대형마트, 백화점, 유흥 및 사치업종, 연매출 10억원 초과 입시학원, 영화관,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조회는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조회하기

가맹점찾기는 앱에서 가능합니다. 서울 핫플레이스, 추천가맹점, 내주변 등 가맹점 찾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생각보다 많은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울사랑 상품권 입니다. 

 서울페이플러스 회원가입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설치 하신 후 이름과 주민번호 그리고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서울페이+는 신한은행과 함께 하기 때문에 신한플레이 인증으로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난 후 서울페이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계좌를 등록하게 되면 상품권별로 보유한도를 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상향할 수 있습니다. 

구매계좌를 등록할때에는 신한카드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및 계좌 검증, 출금이체 동의가 진행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제로페이와 가장 큰 차이점은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점입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선물하기

서울페이+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서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을 회원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할 상품권을 선택하고 선물할 금액을 1만원 이상으로 해야하고 1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상품권 선물발송을 완료하게 되면 받는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식/정보] -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종류 광역 자치구 (광역 7%)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종류 광역 자치구 (광역 7%)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종류 광역 자치구 (광역 7%)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과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재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