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자취생 간편 요리 에어프라이어 스팸 통구이

by 아크k 2020.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요리의 끝판왕입니다. 에어 프라이어 자취생 요리 인데요. 요즘은 가전 제품들이 잘 나와서 전자레인지 만큼 필수품이 된 에어프라이기에요. 이것만 있으면 요리 만렙 부럽지 않은데요. 오늘은 북경 오리 같은 식감을 낼 수 있는 겉바속촉 스팸 통구이를 해보도록 할께요. 정말 간단해서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던 스팸 식감과 조금 다르게 드시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자취생 이라면 요리 해먹기가 귀찮겠지만 이건 간편하게 하실 수 있거든요. 보통 삼겹살만 통삼겹 구이 해먹었었는데요. 다른 요리 방법들의 레시피도 찾아서 해봐야 겠어요. 요리사 만큼 실력이 올라가는 그날까지!

[요리] - 에어프라이어 자취생 간편요리 마늘빵 만들기

[요리] - 콜라 찜닭 레시피 간단한 요리 간장콜라닭 만들기 

필수재료 : 스팸

에어프라이어 통스팸구이 만들기

1. 스팸 or 통조림 햄을 에어프라이어에 넣는다. 

2. 180도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180도로 10분 돌린다.

3. 먹는다.

간단하게 북경오리 요리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입니다. 저는 180도에 10분씩 앞면 뒷면을 했는데요. 조금더 바삭하게 원하시면 13분으로 돌려주세요. 

먼저 스팸 200g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시는데요. 종이호일을 깔고 넣어줬어요. 기름이 많다보니 청소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180도 온도를 설정해서 10분씩 앞면 그리고 뒷면 뒤집어서 돌려주세요. 점점 겉에가 바삭하게 익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좌 : 앞면 10분 돌린상태 / 우 : 앞면 뒷면 10분씩 돌린 완성 상태

 

 

이쁘게 잘라서 드셔주시면 되는데요. 삼겹살 구울때 쓰는 고기 집게로 집으니까 스팸이 부서지더라구요. 그냥 장갑 끼고 칼로 짜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전에 술집에서 스팸을 튀겨주는곳을 봤었는데요. 스팸 튀김이랑 비슷하면서도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기름기는 좀 적어지고 식감은 재밌거든요. 약간 훈제 바베큐 비슷한 느낌입니다. 

 

스팸 클래식 200g 3p + 25% 라이트 200g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프라이어 자취생 간편요리 마늘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마늘빵 만들기를 도전해봤어요. 자취생들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시간날때 따라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고, 누구나 손쉽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